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LA 근교 및 주변 도시에서 IHG free night 털어내기

샤샤샤 | 2021.10.28 21:37: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현재 P1/P2 합쳐서 4 free night + 16만 포인트 정도 있습니다. 1 free night은 2021년 말까지고, 나머지는 내년도 중순까지 인데까지인데 연말에 좀 쓰고 싶은데 검색을 해봐도 딱히 좋은 목적지가 없습니다.

 

일단 K1(큰아이)는 no more nature를 이야기하며 도시 구경 및 쇼핑이나 하자고 하네요. 원래는 땡스 기빙때 하와이 가려고 했는데 K2(작은 아이)가 아직 미접종 상태이고, 코비드 관련 행정 철차 및 때스 기빙때 하와이에서 별로 할께 없거나 식당 문이 닫을까봐 근처 도시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생각나는 목적지는 LA Downtown 인터컨(포인트로, 리뷰 봤는데 좋아보이더라고요), 샌디에고 다운타운, 아리조나 피닉스 및 주변 여행(피닉스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냥 쇼핑하고 주변에 캐년이나 밸리같은 곳 방문하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요), palm spring 온천 정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IHG free night이나 포인트를 써서 털어서 가기 좋은 목적지가 어디가 있을까요? 그리고 IHG free night 검색 팁 같은 것이 있을까요? free night은 주말에는 거의 안나오는건가요? 검색을 해봐도 쉽지 않습니다.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