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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싸움 후 환불 (콘래드 라스베가스)

Diaspora | 2021.11.27 00:57: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번 싸움으로 FHR을 더 믿게되었습니다. 정말 열일하네요.

 

게시판에 회원분이 올린 후기를 보고, 마침 이상하다고 생각되서 콘래드에 전화를 했습니다 ( F&B 청구 금액이 실제 먹은 금액 보다 100불정도 더 청구된상태)

다른호텔과는 다르게 이메일 Folio도 안오고 (이틀중에 하루만 왔습니다) 힐튼 웹사이트엔 안올라오고, 아멕스 트래블에 청구해야할걸 저한테 청구해서 나중에 환불하고 암튼 뭔가 엉망인상태에서 F&B까지 저러니 체크나 해보자는 마음으로 처음엔 전화했습니다. 어짜피 업그레이드도 받아서 그냥 체크나 하고 넘어갈생각이였는데 처음 전화받은 사람부터 아주 대응이 아름다웠습니다. 다른방에 청구가 안되었으면 F&B 크레딧은 날아간거다, 호텔잘못은 없으며 레스토랑에 컴플레인 하는건 아무 의미가없다하고 아무말도 안하더라구요. 그러더니 팁하고 택스는 포함안된다고 자꾸 이상한 소리만 하길래 알고있는 이야기는 그만하고 분명히 레스토랑에서 나눠서 청구했고 영수증도 있다 이랬더니 있던말던 우린 청구가 안되었고 청구가 안되었으면 줄길이 없다. 그럼 레스토랑에 따져야하냐 이랬더니 따져도 소용없다 그럼 내잘못이냐?? 이러니 그냥 묵묵 부답. 호텔잘못이 없기에 해줄수 없고 레스토랑 실수는 컴플레인해봐야 의미없다만 반복하고 통화가 끝났습니다. 통화내내 거의 짜증이였습니다.

 

FHR팀에 연락하니 금액전체를 Dispute걸어줄까??라고 연락이와서 그러진말고 이야기해보고싶다 먹은건 사실이니까 근데 그냥은 못넘어가겠다 내가 내돈내고 무시당하는건 말이안된다 이러니 그때부터 호텔 vs FHR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대응한 여자가 헛소리였던건 레스토랑에서는 나눠서 차지했는데, 룸차지 받는 호텔측에서 그냥 편의상 (제편의 말고 지들편의) 한방에 몰아준것이였습니다. 그럼 F&B는 제대로 들어갔다는 소리인데 왜 비싸냐라고 말하니까 호텔 조금더 높은 직급의 여자가 응대하며 너 먹은것보다 훨씬 많은 크레딧을 줬다, 그리고 특별히 그날써야하는데 체크아웃 한날 쓴것도 정산해줬다 나한테 편의를 제공했다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FHR에다가 체크아웃날은 식당을 이용한적도없다. 니네 기록에 있을꺼 아니냐 (그날 다른호텔로 이동해서 FHR에서 준 크레딧으로 400불 저녁결제한 기록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먹고 여기 다시와서 또이용했다고?? 말이안되지않냐 이러니까 다른 담당자한테 넘어갔습니다. 이번엔 확실히 하자면서 식당에서 결제한 올린 기록까지 저한테 주면서 우린 잘못한게 없다 니가 오해한것같다라고 또다시 답변이왔더라구요. 최종적으로 문제는 식사후 팁을 적고 갔는데, 팁을 지멋대로 바꾸고 (50불이면 51불로) 이걸 service charge 한번 이걸 방으로 차지할때 charged tip이라고 여러번 차지를 했더라구요. 그걸 감안해도 말이안되지만 너무 지쳐버려서 그냥 FHR에 여러번 차지된 팁 조정하는걸로 끝내자 고맙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호텔 측에서 사과는 전혀 없구요..

 

처음 카운터에서도 서버 다운되서 디파짓 할 신용카드를 종이에 적어달라그럴때 부터 불안했는데 끝까지 아름답게 끝났습니다. 이용하실일이 있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다 영수증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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