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Uber Eats 문제가 한 번 터지면 해결이 쉽지 않네요.

우리동네ml대장 | 2022.04.07 03:02: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늘 정말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

 

매 달 그렇듯 이번 달에도 아멕스 플래티넘/골드 크레딧을 털어먹기 위해서 Uber Eats 로 주문을 했구요. 

 

앱에서 준비가 된다는 시간에 맞춰서 해당 레스토랑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레스토랑에서 기다리라고만 하길래 한참을 기다렸는데 오더가 안나오는거예요. (이 때 부터 뭔가 잘못됨을 짐작)

 

가서 점원에게 내 오더좀 찾아봐달라고 했더니, 제 이름으로 이리저리 10분 넘게 검색 해보더니 너 오더 없는데? 라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우버 앱에서 오더를 취소하고 다시 오더 했어요. 그랬더니 제 오더가 바로 인쇄돼서 나오더라구요.

 

문제는 취소한 첫번째 오더였습니다. 이게 "레스토랑이 준비 끝낸 이후에 취소 했으므로 취소는 했지만 환불은 안된다" 더군요.

 

오더 전체에 대한 비용을 하나도 돌려받지 못했습니다.

 

이 때 처음 알았는데 Uber Eats 는 customer service phone number 가 없더군요... ㅎㅎㅎ

 

채팅으로 도움을 요청하려 해봤는데 계속 bot 만 만날 수 있었구요. 무슨 말을 해도 이 문제를 해결해주지는 않더군요.

 

다행히 레스토랑이 전국 체인점이라 해당 레스토랑의 cs에 전화 걸어 봤는데 (바로 연결도 되고 상당히 친절하긴 했습니다) 자기네들은 오더가 보이지를 않는다 이렇게만 얘기하네요.

 

아마도 우버쪽에서 취소를 해줘야하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어차피 아멕스 크레딧이고 해서 여기서 그만두고 더이상 화내지 말고 시간 쓰지 않는걸로 종결지을까 합니다.

 

애증의 우버 이츠... 700불짜리 쿠폰북이 주는 크레딧만 아니면 안 쓰고 싶네요. ㅜㅜ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723] 분류

쓰기
1 / 573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