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셀폰에 LTE 시그날은 있는데 인터넷이 no internet connection 이라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Rockets | 2022.04.25 13:42: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얼마전에 티모빌로 통신사를 바꿨는데, 믐성, 텍스트, GPS 는 다 되는데 인터넷만 안되네요. 물론 셀폰 화면에 LTE+ 화면도 잘뜨고, 헨드폰 mobile network에 roaming on 도 되어 있고, 통신사에도 전화해서 시키는데로, 헨드폰 껐다 켜 보기도 하고, mobile networks 에 들어가서 APN reset 도 해 보고 manual 로 network를 tmobile 로 셋팅도 해보고, SIM 도 새걸로 바꿔보고....물론 이 지역 coverage 도 티모빌 LTE 시그날이 강하다고 나와요.

 

또 셀폰에 뭔가 문제가 있지 않나 해서 SIM 을 다른 헨드폰에 껴서 해봤는데, 같은 증상이 나타나네요. 여기에서 하나 발견하게 된 사실은 Mobile network 에 roaming 이 온으로 되어 있어도, 헨드폰에 About 에 들어가서 SIM status 를 보면 'no roaming' 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이게 주요 원인인거 같아요.

 

위와 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나 혹시 아이디어어 있으신 분들 조언을 부탁드릴께요.

댓글 [1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34]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