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11
- 후기-카드 1823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1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3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42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7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2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4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어제 루프트한자를 타고 BOS - FRA - ICN 으로 어제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도착을 하고나니 짐 하나가 load 가 되지 않았다고 메세지가 오더군요..
좀 당황했건 것은, 공항에 루프트한자직원이 전혀 보이질 않았습니다. 우선 곻항내에 있는 러기지 분실센터(?) 에 report 를 해 놓았는데,
아직까지 제 가방의 위치를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루프트한자소속이 아니다 보니, 진행이 많이 느린것 같습니다. 제가 뭐라고 complain 할 수도 없고요.. 여행에 필요한 옷들과 복용해야 할 약들이 없어져서, 아주 불편한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루프트한자 한국내 서비스 센터 번호는 찾아보 보이질 않네요 -....
미국 루프트한자 커스터머 센터로 전화를 했으나 아주 오랜시간 기계만 나오고 받지를 않네요.
1)혹시 저와 같은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가장 좋은지 아시는 분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이 가방에 저희모든 짐이 들어있어서 저희 여행이 엉망이 되었는데 (조난자 수준) 어느곳에 어떻게 클래임을 거는것이 최선일까요.
- 전체
- 후기 6811
- 후기-카드 1823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1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3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42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7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2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4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2 댓글
edta450
2022-06-23 00:27:38
https://www.lufthansa.com/kr/ko/local-page/korea-customer-info 일단 전화번호는 여기 있네요. 항공사 클레임 뒤에는 항공권 구매하신 카드가 여행분실/지연보상이 되는지 찾아보셔야 할 것 같고요.
또하와이
2022-06-23 00:40:24
제가 그제 (6월19일) 격은일이라 남일 같지가 않습니다. 저는 YVR-FRA, 그리고 연결편인 FRA-BCN 에서 짐이 오질 않았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짐 클래임 하는 줄도 족히 2시간 넘어보여서 포기하고 호탤로 왔는데 아주 유용한 온라인 FORM을 찾았습니다.
https://mybag.aero/baggage/#/lufthansa/en-gb/delayed/ticket-details/login
여기다가 BOOKING NUMBER, Surname 치시면 본인 항공편이 뜹니다. 그러면 missing or delayed baggage 를 찾으면 여기 주소로 보내달라고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저는 이 form 작성하고 하루 후 저녁에 호탤로 짐이 배달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