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이야기 하지만 일이 잘 해결되지 않을 때는 높은 사람을 CC로 붙이는게 제일 빠르게 해결이 됩니다.
리프트 CEO: logan@lyft.com
네바다 주지사는 이메일이 없네요. 대신 트위터: Governor Sisolak (@GovSisolak) / Twitter
네바다 상원의원도 직접 보내는 이메일은 없네요. Contact Jacky | Senator Jacky Rosen (senate.gov)
추가로 네바다 지역 뉴스에 제보한다고 하셔도 좋고요. 경찰서장 정보는 찾아봤는데 모르겠네요.
https://www.chasebenefits.com/ritzcarlton
해당 카드에 대한 확실한 T&C는 여기서 확인해 보세요.
얼핏 보기에는 Lost Luggage Protection이나 혹은 120일 안에 구매한 물건이 있다면 Purchase Protection 사용할 여지는 있는 것 같습니다.
Lost Luggage Protection이 쉐어라이드에도 적용이 되는 지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Lost Luggage Protection에 관한 주목할만한 문구들을 복붙합니다.
Your Checked and Carry-on Baggage each have a maximum benefit
up to three thousand ($3,000.00) dollars per Covered Person per
Trip. Both include a sub-limit up to five hundred ($500.00) dollars
for jewelry and watches and a sub-limit up to five hundred ($500.00)
dollars for cameras and other electronic equipment per Covered
Person per Trip.
...
Items You inadvertently leave behind on the Common Carrier
are not considered lost or stolen.
...
Common Carrier –any commercially licensed motorized land, water or
air Conveyance, operated by an organization organized and licensed
for the transportation of passengers for hire and operated by an
employee or an individual under contract; Common Carrier does not
include Cruise Lines.
답변감사드려요. 저도 확실하지가 않은게 Lost Luggage Protection이 쉐어라이드에도 적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체이스 연락해봐야겠어요..
쉐어라이드 차량들이 "commercially licensed conveyance"은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확실한 건 체이스에 연락해봐야 알 수 있겠네요.
해당이 된다고 하더라도 러기지가 차에 남겨진 과정이 알고도 두고 내렸다는 면에서
베네핏을 받을 수 있는 케이스가 될 지도 관건인 것 같아요.
아무쪼록 잘 해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와~~ 얼마나 간이 크면 이런 행동을 할수 있을까요??
원글님 도움은 못드리지만 잘 해결 되시도록 바랄께요.
감사해요 ㅠㅠ 잘처리되면 좋겠습니다!
Lyft에 이런 저런 complaint넣어도 쉽게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려워 보이는데 여기 link에 uber랑 소송해서 돈 받은 케이스가 선생님 케이스와 비슷해보이네요.
https://fymhotsauce.rocks/blogs/news/my-uber-driver-robbed-me-so-i-took-uber-to-court-and-won
와.. 몰입해서 다 읽었네요. 이거 읽고 결혼은 lyft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것 같다 이네요...
와 이 사람 대단하네요. 보통 근성이 아니에요
읽어보니 법의 쟁점이 많네요.
1) 정말 고객이 재산을 잃어버린 것은 맞는가?
2) 재산을 읽어버렸다면 우버/리프트의 귀책사유인가? 아니면 contractor인 운전자의 귀책인가? 각각의 귀책사유는 몇%가 되는가?
2) 운전자의 귀책사유로, 재산손괴가 발생한 경우 고의성을 어떻게 입증을 할수 있는가? 이런 경우 우버/리프트 역시 liability가 있는가?
등등인데 이 중 하나도 쉬운 것은 없네요
댓글 감사드려요!! 리프트와 얘기하고있지만 진짜 쉬운게 없네요. 할수있는데까지 해보려고합니다 ㅠㅠ
안타깝네요. 그렇다면 우버나 리프트를 타기전에 차량 번호판사진을 찍어놔야 도난사건 발생시 범인을 적시해서 경찰에 리포트할 수 있다는 이야기로군요.
더 안타까운건 그렇게 사진 다찍고 범인을 적시해도 경찰은 별로 신경 안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로컬경찰서 방문후 폴리스 리포트 작성했습니다. 근데 리프트 연락해서 인포좀 받아서 조사해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별 액션은 안취하는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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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맞은 물건값이 5천불 이상이라 Grand Theft에 들어간다고 해도 액션이 없는건가요?
황당한 일을 당하셨군요 ㅠ
음식점 레스토랑이나 주변 상점에 CCTV로 차량번호판을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차량번호판이라도 알면 경찰에 리포트 업데이트 할때도 쉬울것 같구요.
우버를 2달 정도한 지인으로 부터 듣기론, 이상한 손님들도 많아서 사적으로 연락을 시도하는 경우도 있고 등등해서 운전자 privacy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공유서비스의 본질적인 문제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네 CCTV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일을 겪어보니 Uber>>>>>Lyft입니다. 시큐리티, privacy 정책, 고객응대 등등 우버만 타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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