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24
- 후기-카드 1826
- 후기-발권-예약 1252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755
- 질문-기타 20922
- 질문-카드 11800
- 질문-항공 10261
- 질문-호텔 5250
- 질문-여행 4080
- 질문-DIY 195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8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4
- 정보-기타 8064
- 정보-항공 3850
- 정보-호텔 3262
- 정보-여행 1074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3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45
- 여행기-하와이 389
- 잡담 15549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안녕하세요,
며칠전 UA 국내선을 탈 일이 있었는데요,
원래는 이코노미 W클라스 (75%적립) 항공편으로 티켓팅을 해뒀었는데, 아시아나 등급산정기간이 얼마남지 않은걸 알고는 이코노미에서도 100% 마일 적립이 된다고 하는 E클라스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나에 마일 적립이 되었는데 처음 티켓팅했던 W클라스로 마일 적립이 되었네요. 이렇게 되면 돌아가는 비행편을 합쳐도 몇십 마일리지가 모자라서 등급 유지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평소라면 그냥 넘어갔을테지만.. 몇십 마일리지 차이로 등급 유지가 안되는건 아쉬워서 아시아나에 정정 연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을까요?
아시아나 측에 연락을 해서 정정 요청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UA에 연락을 해야하는걸까요??
- 전체
- 후기 6824
- 후기-카드 1826
- 후기-발권-예약 1252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755
- 질문-기타 20922
- 질문-카드 11800
- 질문-항공 10261
- 질문-호텔 5250
- 질문-여행 4080
- 질문-DIY 195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8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4
- 정보-기타 8064
- 정보-항공 3850
- 정보-호텔 3262
- 정보-여행 1074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3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45
- 여행기-하와이 389
- 잡담 15549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1 댓글
케어
2022-07-17 19:16:49
아시아나측에 연락해보셔야 할것 같아요.
아무래도 회원자격 탈락되는 회원들이 많을텐데, 회원기간 추가 연장이 없을지 귱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