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올란도 유니버셜 계획 고민이예요

플로우즈 | 2022.07.23 00:38:4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모에서 비추후기 여러개 보았지만..이미 그전에 돈을 내버려서(ㅠㅠ) 힐튼 타임쉐어로 올란도 유니버셜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9월에 가려고 하는데 아래 일정+패키지가 어떤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녀와서 후기도 꼭 남길게요!

 

1. 힐튼 타임쉐어 3박 + 프레젠테이션

-> 처음 타임쉐어 전화받았을 땐 대박딜이구나 싶었는데, 마모 보니 완전 무서운(ㅠㅠ) 곳이더라구요. 게다가 올란도가 가장 값어치가 안 나간다는..ㅎㅎㅎㅎ

그래도 이미 돈을 냈으니 가보기로 결심해봅니다.

처음 도착해서는 시내 구경(?) 좀 하고 그 다음날에는 마모에서 본 Clear Water 카약을 하고 오려고 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참여하는 날에도 딱히 어딜 가보긴 힘들 것 같아서 디즈니 폭죽쇼 정도 구경하게 될 것 같습니다.

 

2. 유니버셜 하드락 호텔 1박 + 티켓 번들 구매 

-> 유니버셜 2일 방문을 생각 중인데, 이렇게 할 경우 유니버셜에서 젤 비싼(?) 3개 호텔 중 하나를 예약하면 좋다고 배웠습니다. 

그래서 가장 가깝다는 하드락 호텔을 생각 중이고, 이 호텔에서 제공하는 번들로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궁금증이 있습니다.

a. 1박만 해도 체크인 당일 아침부터 호텔에서 제공하는 투숙객 대상 early admission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혹시 불편한 점이 있을까요?

b. 유니버셜 패키지에서 보이는 Premier Vacation Package로 해서 1박을 예약하려고 하는데, 혹시 이것 외에 더 좋은 옵션이 있는지요?

    이렇게 예약하면 유니버셜스튜디오+아일랜드어드벤처+볼케이노베이 티켓에 Free Universal Express Unlimited ride access까지 구입하는 걸로 $1,200 정도가 견적으로 나옵니다.

    성인 2인이고 생각하기엔 유니버셜 2일 + 가능하면 워터파크 1일 정도 가면 가장 좋을 것 같아서 위의 옵션이 가장 좋을 것 같긴 한데 그냥 티켓 따로 사고 호텔은 저렴한데 하는게

    맞는건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3. IHG 1박 

-> IHG 포인트를 털어버리기 위하여 근처 홀리데이 인으로 예약했고, 비행기 뜨기 전에 볼케이노베이 한 번 들어갔다 나올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의 일정이나 계획에서 이상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유니버셜은 처음이라 기대가 큽니다만 예약부터 복잡하네요..ㅎㅎ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