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AMEX offer에 있는 장소에서 썼는데 credit이 안들어오고 AMEX에선 not eligible이라고 할때 [드뎌 받았습니다]

하아안 | 2022.09.13 07:36: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2~3개월 걸쳐서 드디어 받았네요..

몇번 재시도하면서 상황을 몇번이나 재설명하고를 반복하다가,

한번은 정말 열받아서, "그래 안된다고 하면 어쩔수 없는데, 내가 지금 고작 몇십달러 돌려받자고 (사실은 맞지만..) 채팅을 수십번 했겠느냐, 이건 억울해서 이러는거다"

라고 하니 그때부터 뭔가 채팅하는 사람도 유순해졌고 술술 풀렸습니다.

 

다시하라면 못하겠네요..

답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는분 계실까해서 질문 글 올려봅니다.

 

아멕스 오퍼를 서로 다른 두카드에(다른 계정) 담고, 오퍼 옆에 나오는 "LOCATIONS NEARBY"를 찾아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오퍼가 작동을 안하길래 불안해서 채팅을 했더니, 그 장소가 eligible하지 않다고 합니다.

첫 계정에서 만난 사람은 바로 뭔가 잘못된거 같다하면서 Credit adjustment를 해줬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계정에서는 escalate을 해야할것 같다고 하더니(이때부터 좀 쎄함) 3주가 지난 지금까지 계속 오리발을 내밀고 있네요.

 

그사이에 수번 채팅으로 확인했는데,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을 지치게 만들고 결국은 장소가 eligible하지 않아서 안된다는데, 제가 계속 이건 잘못된 정보를 올려놓은 너희 잘못이다 얘기하면 결국 할말이 없으니까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리니 기다리라 했습니다.

 

그리고 3주 지난 오늘 다시 채팅을 해서 했던말을 또 다시 말하니, 제가 위에 말한 "LOCATIONS NEARBY"가 어딧는지 링크를 달라고 하네요 (이때까지 총 5번 했는데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아서 주려고 하니 그 오퍼만 "LOCATIONS NEARBY"가 사라졌습니다~ 다른 오퍼에는 있구요.. 제가 설마 이럴까해서 처음에 스크린샷을 찍어두긴했는데, 정말 사이트 에러가 아니고 사라졌다면 이 몇푼 안주려고 오퍼 내용까지 바꾸다니;; 결국 스크린샷 보여주니 또 기다리라하네요 ㅎ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 몇푼 안되는데, 이젠 좀 오기가 생기네요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