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마모의 집단지성을 감사드리며 - Waldorf Astoria in BKK 에서

양반김가루 | 2022.10.31 09:02:0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현재 왈도프 아스토리아 방콕점(?)에서 글 올립니다. 

 

저희 가족은 현재 일본에 살고 있어 동남아 여행이 북미에 계시는 분들보다 쉽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Zipair라는 저가항공이 있어 방콕까지 아주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할 수가 있어서 연초에 한 번, 이번에 한 번 태국을 찾게 되었습니다. 

 

숙박은 P2와 제가 각자 아멕스 플랫을 갖고 있어서 FHR 를 이용하여 2일동안 왈도프 아스토리아에 숙박하고 있습니다. 호텔 조식에 진심인 편이라 여러 글을 읽어보고 티메, 이슬꿈, 1stWizard 님 등의 강력 추천을 받아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단 플랫으로 지불하니, 숙박비 중 $200을 돌려받고, 호텔 내 사용가능한 크레딧으로 $100을 추가로 받아 호텔 내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방콕이야 길에서 받는 마사지도 퀄리티가 좋다고들 하는데, 이 호텔의 마사지는 정말 "여왕" 처럼 저를 대해주네요.. P2에게 이런 대우를 받아본 적 없어 ㅋㅋ 오늘에서야 이 식상한 표현의 뜻을 처음 알았습니다.  

 

덧붙여 P2가 엉불카드가 있어 다이아 등급을 갖고 있다고 하니, 추가적으로 스파 사용 1000바트와, 식음료 크레딧 1000바트를 줍니다. 이 크레딧으로는 루프탑에 있는 수영장에서 칵테일이나 감자튀김 등을 시켜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수영장은 또 락스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짭쪼름한 것이 아나 saline water를 사용하는 것 같더군요. 덕분에 수영을 하루에 두번 씩 해도 몸이나 머리카락이 전혀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사실 이번 여행의 백미는, 마적질에서 제가 제다이로 모시고 있는 @백만사마님의 가족과 여행 일정 일부를 함께 보낸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원래 서로 mutual friend도 있었지만, 마적질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지난 몇 년간 서로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었거든요. 이번 기회로 더욱 가족끼리 가까워질 수 있어 더욱 즐거운 휴가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비슷한 나이대라 잘 지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흐뭇합니다.

 

마모에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고, 알찬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계속 마모 통해 함께 윈윈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이 둘이 조식 주문하는 사진 한 장 공유합니다~ 

 

IMG_5167 (1).jpg

 

첨부 [1]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