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 뉴저지 송별회 (바로 내일 6/13, 7pm) 포트리 아재 부대찌게

밤새안녕, 2019-06-11 23:49:23

조회 수
2287
추천 수
0

안녕하십니까.

 

말 그대로 번개 공지입니다.

 

지난번 뉴저지 모임에 참석하지 못하여 너무 아쉬웠는데, 뉴욕지부 켄신님이 멀리 중부로 이주하신다 하여 오랜만에 송별회를 합니다.

조촐하게 모일 예정인데 혹시 지난번 모임에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중에 관심있으신분들 계실까하여 공지 합니다.

송별회는 핑계이고 부대찌게가 땡겨서 합니다. 

 

좌석문제로 추가 3-4분 정도가 가능하시지 싶습니다. BTS 공연만큼 어렵다는 선착순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RSVP 는 댓글로 부탁드릴께요.

 

장소 : 포트리 아재 부대찌게

시간 : 6/13 (목요일) 7 pm.

 

현재 참석예정 : Monica+1, 뉴욕사진가, 바람이, Poooh, 안디, 켄신, 꿀벌, 이외에 기타 닉네임을 부를수 없는 그분들

모임 관심댓글 : 24시간, 크레오메, shilph, 쌍둥빠

 

아 BYOB 이므로 원하시는 주종도 미리 알려주세요. ^________________^ 정해졌습니다.

 

행복한 수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77 댓글

24시간

2019-06-11 23:51:42

밤안님 수고 많으십니다~

뉴욕지부 훈훈하네요, 켄신님 떠나보내는 아쉬운 자리겠지만 새로운 뉴페이스 분들도 많이 오시면 좋겠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밤새안녕

2019-06-11 23:57:28

열일하시는 24시간님도 참석하세요.

크레오메

2019-06-12 00:03:20

저는 마음으로 달려갑니다 후다다다다다

밤새안녕

2019-06-12 00:09:31

온라인 참석이시군요.

크레오메

2019-06-12 00:25:02

엉엉

밤새안녕

2019-06-12 00:26:39

예전에 영혼참석이라고 유행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크레오메

2019-06-12 00:31:46

그렇다면 영혼참석요오메...ㅠㅠ

무지렁이

2019-06-12 03:03:36

영혼결혼식 생각나서 좀 섬뜩해요. ㅋㅋㅋ

켄신

2019-06-12 00:12:02

흑.. 제가 뭐라고 이렇게 게시판 공지까지.... 암튼 감사합니다.. 내일 뵐께요~

딥러닝

2019-06-12 00:19:12

달라스로 환영합니

밤새안녕

2019-06-12 00:26:56

딥러닝님 문체 중독되겠습니다.

딥러닝

2019-06-12 00:27:30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버그인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mkbaby

2019-06-12 02:52:28

크롬 새버전 버그라네요 ㅋㅋ

켄신

2019-06-12 00:42:44

감사합니다.. ^^ 조만간 달라스에서 뵙겠습니다.. ㅋㅋ

shilph

2019-06-12 00:32:42

재미나게 보내세요 :)

 

저는 여기서 부러워할게요 ㅠㅠ

밤새안녕

2019-06-12 00:37:42

그럼 실프님을 위해 재미없게 모여서 맛있게만 먹도록 할께요. ^^

shilph

2019-06-12 01:57:50

ㅋㅋㅋㅋ 재미나게 모여서 맛나게 드세요 ㅎㅎㅎㅎ

 

일단 어쨌든간에 부러워는 할테니까 말입죠...

밤새안녕

2019-06-12 02:07:58

그럼 재미도 같이 찾아 볼께요.

쌍둥빠

2019-06-12 00:33:18

밤새님. 뉴욕지부는 버리신건가요?

밤새안녕

2019-06-12 00:36:43

아...... 부대찌게에 넘어갔습니다. 같이 가시죠.

쌍둥빠

2019-06-12 07:30:58

허드슨 강 건너와서 부르클린에서 브런치 벙개 함 가시져 

밤새안녕

2019-06-12 08:22:58

같은 말도 쌍둥빠님이 하시면 이렇게 고급져 보일수가 없습니다.

GHi_

2019-06-12 08:35:35

오오.. 브룩클린 좋죠! 흐흐

밤새안녕

2019-06-12 09:18:53

날 잡으세요......

쌍둥빠

2019-06-12 11:12:46

넘 더워지기 전에 뵈요.

핑크패딩

2019-06-12 12:22:15

브루클린 좋습니다!

밤새안녕

2019-06-12 21:34:31

브루클린 스케줄 잡아보죠.

바람이

2019-06-12 01:25:56

저도 방문해도 되나요? 원래DC 지부인데 잠시 뉴저지쪽에 있습니다. 잠시가 1년이 넘었네요.

밤새안녕

2019-06-12 01:28:42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면 되시겠습니다. 원하시는 주종도 알려주세요.

바람이

2019-06-12 01:38:51

오랜시간은 힘들것 같아 저는 맥주 몇잔만 부탁 드립니다.

밤새안녕

2019-06-12 01:46:09

맘 편히 참석하세요.

바람이

2019-06-12 03:00:45

감사합니다~~

롱텅

2019-06-12 04:36:31

'기타'로 닉세탁 하려고 했더니 안되겠네요...

밤새안녕

2019-06-12 05:15:30

이미 선점하신분이 있으신가보군요.

vj

2019-06-12 08:53:00

밤안녕님 나오는줄.  알았는데(지난주 토요일 모임) ...못 봤어요,,,남자들끼리 편하게 만나시라고 저는 빠져 줄께요....

안디님 말좀 많이 하시고,pooh외 다른분들은 잘 모르겠네요,,,,ㅋ ㅅ 님...송별회 잘하시고. 주는 조금만 마시는걸로,,,,bmw잘 모셔야 되잖아요,,,,

마모에서 자주 보는걸로,,,

다들 번개 잘하시고,좋은 모임이 되시길...

밤새안녕

2019-06-12 09:19:58

안디님이요 ? @@ 말씀을 @@ 많이 하시다니 

vj

2019-06-12 09:23:22

말이 넘 없으셔서,,,,잘생기신분이...

밤새안녕

2019-06-13 03:47:53

리딩이 형편없어졌습니다. 말좀 많이 하라는 말씀이시군요.

그러니까요. 잘생긴 귀공자 외모에 수줍음이 많으시다니까요.

쌍둥빠

2019-06-13 04:27:21

안디님 귀공자 스탈이시죠.

정우성 느낌 있음요

뉴욕사진가

2019-06-13 02:44:05

저 여자인데.... 참석할건데..... 오세요 ^^;;;

밤새안녕

2019-06-13 03:53:58

vj 님 지난 토요일 참석하셨어서요. ^^ Monica 님 오신다니 더 재미있으실거에요.

뉴욕사진가

2019-06-13 04:02:41

넵 그렇군요! 곧 뵈어요 ^^

기다림

2019-06-12 09:13:42

켄신님 가시는 길에 꽃잎이라도 깔아드려야 되는데....(푸른 지페라도 깔아드려야 되는데)

평일이라 어렵겠네요. 달라스 가셔서도 마일 많이 모의셔서 뉴저지 가끔 놀러오세요.

달라스 가면 말씀 드린 마적단중에 체이스 직원분 어서 빨리 쪽지 주셔서 체이스 UR많이 모으세요.

 

제가 달라스에 놀러 갈지도 모르니 지역 맛집 확실히 접수해 주시구요. ㅎㅎ 

하시는일 대박 나시길 바래요.

Monica

2019-06-12 09:15:24

남자들의 모임인가요?  ㅎㅎ

vj

2019-06-12 09:24:09

모니카님은 어찌 지난주에 안나셨는지.....뉴저지에 사시는거 같던데...

기다림

2019-06-12 09:26:18

가시면 여왕이 되실겁니다. 켄신님은 뒷방으로....ㅋㅋ

밤새안녕

2019-06-12 09:33:22

커플로 오시거나 친구분이랑 같이 오시면 더 좋으실것 같아요.

핑크패딩

2019-06-12 12:24:26

참석은 못해서 인사 남깁니다. 텍사스 가셔서도 즐거운 마모생활 하세요!

뉴욕사진가

2019-06-12 15:15:17

참석 신청이 끝난 걸까요? 아직 가능하면 참석하고 싶습니다!

밤새안녕

2019-06-12 21:33:12

좌석에 전혀 문제없습니다. 뉴욕 사진가님 뵙고 싶었는데 환영합니다. ^^

뉴욕사진가

2019-06-13 02:43:25

감사해요! 그럼 참석하겠습니다 ^^ 전 술을 거의 못하는 체질이라 ㅠㅜ 가서 콜라 마시겠습니다 ㅎㅎ 예전 학교 동기 선배들이 저 잘마시는 걸로 기억할마큼 술 안 마셔도 분위기는 잘 맞춥니다! 

밤새안녕

2019-06-13 03:45:20

문열고 들어오시는 어색함만 이겨내시면, 식당을 나서실때 시계보고 깜놀 하실겁니다.

뉴욕사진가

2019-06-13 04:03:50

헤헤 원래 낯가리는 건 1도 없는 성격이라 오히려 첨인데 좀 얌전한냥 해야하나 고민중이었습니다 >.<

밤새안녕

2019-06-13 04:11:43

대단하십니다. 사교성이 엄청나시네요.

Monica

2019-06-13 03:46:47

동지 마일언니와 참석하면 두자리 있을까요?  늦게 지송.  ㅠㅠ

밤새안녕

2019-06-13 03:48:22

괜찮습니다. 뉴욕사진가님도 계시니까 더 재미있으실거에요.

아, 마일리지 상담은 안디님이 담당해 주십니다. 분위기는 뉴욕사진가님께서 담당하신답니다.

Monica

2019-06-13 03:54:58

ㅎㅎ 감사합니다. 

밤새안녕

2019-06-13 03:56:22

남자들의 모임이 아니게 해 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드려야죠.

뉴욕사진가

2019-06-13 04:09:45

헉.... 저는 그냥 술 마신티 안낸다는 얘기 정도!! 낯은 안 가리지만 분위기 띄우는 수준에는 한참 못미쳐요 헤헤 곧 뵐께요 >< 지난주에 못가서 아쉬웠는데 신나네요!!

밤새안녕

2019-06-13 04:11:12

제가 거들어 드리겠습니다.

복숭아

2019-06-13 03:51:27

으아니 @뉴욕사진가 님과 미세스모언니가 오시는데 못가서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ㅠㅠㅠㅠㅠ으앙
재밌게들 노세요ㅠㅠㅠㅠ

밤새안녕

2019-06-13 03:53:03

아 미세스모 언니께서 Monica 님이시군요. 전 왜 ????? 스모 언니라고 ?

복숭아

2019-06-13 03:54:01

미세 

스모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ㅎㅎ

넵 저의 미세스모언니십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노세요!!!

Monica

2019-06-13 03:53:59

ㅎㅎㅎ 그러게요.  담에 꼭 봐요. 미스복!  대신 부대찌개 마이 묵어들릴깨요

복숭아

2019-06-13 03:54:24

악!!!!!!!!!!!!!!!!!!!!!!!!!!!!!!ㅠㅠㅠㅠㅠ 대신 저도 시카고 가서 더 맛난거 많이 먹고올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노세요 언니!!!!!>.<

밤새안녕

2019-06-13 03:55:49

아이다호랑 시카고랑 가깝나보군요.

복숭아

2019-06-13 03:57:47

가족 행사가 있어 날아갑니다 ~.~ ㅎㅎㅎ 어차피 평일엔 아이다호에서 뉴욕/저지까지 가기 힘들지만요 ㅠ.ㅠ

즐겁게들 노세요 따흑 ㅠ.ㅠ 부대찌개 먹고싶네요...

밤새안녕

2019-06-13 04:02:33

미스복님께서도 즐거운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뉴욕사진가

2019-06-13 04:10:17

복숭아님은 어케든 보게 될 거 같은 이 진한 예감! ㅎㅎ

복숭아

2019-06-13 04:10:55

(소곤소곤) 일이 잘 풀린다면 3년뒤쯤 제 vendor이 되어주세요!!ㅋㅋㅋㅋ

뉴욕사진가

2019-06-13 05:14:31

영광이죠 ㅋㅋ 그 전에 이미 친해질 듯요! ㅎㅎ

복숭아

2019-06-13 05:14:56

쪼아요쪼아요!!!! >.<

Beauti·FULL

2019-06-13 04:21:22

주말이면 멀리 있는 사람도 갈 수 있을텐데요 ㅠ.ㅠ 주중도 이미 인원수가 되어보이니 좋긴 좋네요. ^^ (부럽)

밤새안녕

2019-06-13 04:22:56

주말담당 @기다림님 의 다음번 모임을 기대해 주세요.

스시러버

2019-06-13 05:18:02

저번주에도 못가고 이번에는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오늘이 아이 학교 콘서트네요...  뵙고 싶은 분들도 많은데 너무 아쉬어요....

밤새안녕

2019-06-13 06:33:44

콘서트 너무 즐거우시겠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Monica

2019-06-14 02:48:37

어제 다 반가웠어요!!  집에 다 잘 가셨죠?  멀리서 오신분들도 계시던데.

밤새안녕님 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식도 맛나고 자리도 넓어 좋았어요.

목록

Page 1 / 10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일모아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정보 모음 (Updated on 4/25/21)

| 정보 110
ReitnorF 2020-06-24 29298
  공지

중요 공지: 친구 추천 링크 게시, 활용 방법 변경

| 필독 55
  • file
마일모아 2018-01-12 86732
  공지

마모 공부하는 방법 옵션들 :-)

| 잡담 30
  • file
봉다루 2014-02-22 175505
  공지

회원 가입 중단 / 공지글 모음

| 필독 30
마일모아 2014-01-14 204190
  192

남캘리 OC분들 한번 모여볼까요?

| 오프모임 109
noob 2018-12-06 5815
  191

(5/9 - 카톡방 공지) 달라스 지부 (벙개)정모 어때요? (feat.러기지택)

| 오프모임 90
제이유 2018-02-27 4394
  190

더 이상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오프모임 76
전구지 2019-12-09 7952
  189

.

| 오프모임 24
조자룡 2020-02-18 1423
  188

[Zoom 화상정기모임] 매주 금요일 동부시간 저녁 9시에 마적단 화상모임 합니다.

| 오프모임 23
기다림 2020-06-06 4510
  187

2/22일 2:22분에 뉴욕 번개 @ 22 E. 22nd [사진인증]

| 오프모임 111
  • file
빛나는웰시코기 2020-02-17 4991
  186

Bay Area 벙개/정모 있습니다!

| 오프모임 5
픽트윈스 2020-02-20 1324
  185

LA 오늘 정모? 벙개? 있어요~

| 오프모임 9
랄라 2020-02-16 2022
  184

미시간 오프라인 주식모아 최종 후기, "소음과 투자" 독후감

| 오프모임 19
  • file
크레오메 2019-08-18 1731
  183

토론토 오프 모임 2차 추진 (8/17 쪽지 주세요!)

| 오프모임 14
1stwizard 2019-07-26 760
  182

뉴욕 여름 번개 2탄 - 브루클린 브런치 (티타임으로 변경), 바로 오늘 7/20

| 오프모임 138
밤새안녕 2019-06-17 4582
  181

토론토 오프모임 해보면 좋을거 같은데 몇분이나 계시나요? [캐나다] (1차모임 후기)

| 오프모임 43
  • file
1stwizard 2019-06-19 2112
  180

▶ 번개 // 뉴저지 송별회 (바로 내일 6/13, 7pm) 포트리 아재 부대찌게

| 오프모임 77
밤새안녕 2019-06-11 2287
  179

[정모공지]뉴저지 정모 6월 8일 저녁 6시에 포트리 돌식당(Dol Seafood)에서 합니다.

| 오프모임 235
기다림 2019-05-29 7738
  178

[축구직관단모집]7월 26일(금) 레알 마드리드 vs 아틀레티고 경기

| 오프모임 6
  • file
기다림 2019-06-09 834
  177

9월10일 한국에서 번개

| 오프모임 10
papagoose 2015-08-27 2205
  176

[마감] 사우스베이 지역 번개를 한 번 열어볼까 합니다.

| 오프모임 102
개골개골 2019-02-23 2354
  175

미시간 급벙개 7/18 6:30pm @Fumi

| 오프모임 19
크레오메 2018-07-13 1408
  174

[업뎃 3/5] 미시간 지부 러기지 나눔 겸 정모 추진 해볼까 합니다

| 오프모임 39
크레오메 2018-02-20 1472
  173

[후기] 보스턴-미시간 합동 모임 (feat. BostonChurner님 특강) 후기

| 오프모임 62
  • file
TheBostonian 2018-12-23 2022

Boar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