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Chase 사리/사프 두 개 열기 MDD

프로애남이 | 2021.03.25 18:30:0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 주의: 이 내용은 마적단의 기본 철칙인 '가늘고 길게'와 완전히 배척됩니다. 체이스에서 원 사파이어 룰을 가지고 있는 만큼, 카드 오픈 속도 뿐만 아니라 리워드 오남용으로 셧다운 가능성이 언제라도 있으니 셧다운 위험이 있음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Reddit발입니다.

 

지금 8만(사프) 6만(사리) 사인업으로 핫한데, 두 개 카드 중 뭘 오픈하셔야 할지 고민스러우실 겁니다. 몇 년 전에 생긴 체이스의 원 사파이어 룰로 인해서 두 카드 중 양자 택일을 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를 회피하고 두 카드를 모두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흔히 MDD(Modified Double Dip)이라고 하는 건데요. 핵심은 한 카드를 신청하고, 바로 다음날 다른 카드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파이어 카드 두 개를 가지실 수 있고, 각기 사인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즉 첫째날에 사프를 신청하셨다면, 둘째날에는 사리를 신청하시는 식이죠. 두번째 카드가 안 열릴 가능성에 대비해 더 필요한 카드(혜택 or 사인업)를 우선적으로 여시는게 좋겠습니다.

 

이 방법을 하기 위해선 다음 전제가 충족되어야 합니다.

- 2/30: 지난 30일 전에 체이스 카드를 여신 적이 없으셔야 합니다. 카드 두 개를 열 것이기 때문입니다.

 

- 5/24: 스토어 카드 포함, 개인 크레딧 리포트에 등재된 카드가 5개를 넘어서는 안 됩니다(4개까지만).

 

또 중요한 건 리컨 라인이 하는 날에 두번째 카드를 신청해야 하므로2일차에 리컨 라인이 쉬는 주말이나 휴일이 끼어 있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2일차에 리컨을 받던 어떻게 하던 카드가 승인되지 않으면 두 카드를 동시에 발급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리컨에 전화해야만 발급되는 사례가 많았는데, 최근 사인업을 인상하면서 두 카드 모두 인어가 되는 사례가 종종 보입니다.

 

체이스는 카드를 내주긴 하더라도 사후 심사로 셧다운 시켜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마모에도 dp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방법을 쓰는게 맞는지 꼭 숙고하십시오. (가령, 카드를 모두 닫고 귀국 하려는 계획인 경우 유용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체이스 셧다운을 초래할 수 있으니 하시기 전에 꼭 깊게 고민하세요!!!

 

**** 하시겠다면 체이스 계좌를 만들고 몇 천불 정도 넣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Bust-out 아님을 입증). 하지만 이 경우에도 사인업을 땡겨가려는 것으로 보이면 셧다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가늘고 길게!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44]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