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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치과에서 몇년 지난 bill을 내라고 메일이 왔는데, itemized invoice를 안 줘요?

소비요정 | 2024.04.19 12:51: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왜 그동안은 내라는 말이 없었는지 궁금한 건 둘째치고

갑자기 지금 당장 이 돈 안 내면 콜렉션에 넘긴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전화해서 왜 발란스가 남았는지를 물어보니 보험회사에서 내줄거라 생각했던 부분이 디클라인 되면서 생긴 발란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procedure 받았던 건지 인보이스를 달라니까 이메일로 보내주겠대요. 

다음날 보내주겠다고 하고 며칠을 안 보내줘서 ㅠㅠ

전화->보이스메일을 두번 세번 남겨서 받아본 이메일에는 인슈런스 EOB 페이지 한쪽이 있었습니다.

무슨 코드가 적혀있긴 한데, 전 그 오피스에서 주는, 그날 받은 procedure 같은 거 적혀있는 인보이스를 원했던 거거든요.

지금 가는 치과에서는 늘 주던 거라... 이걸로 FSA reimbursement 할 때 제출하기도 하고요.

그냥 돈 낸 영수증만으로는 안 해주더라고요.

explanation of benefits 으로도 FSA 리임버스 해준다고는 하는데,

그날 무슨 procedure를 받아서 치과에서 무슨 charge를 얼마 했고 왜 보험사에서 decline 한 건지 명확하게 알고 싶은데

치과는 제가 보내는 이메일도 씹고 (asking for an itemized invoice with procedures done on each row of EOB)

전화하면 받지도 않아요 =-= 보이스 메일도 남겨봤고요.

BBB 에 리뷰 남기고 싶은데, 거기 치과 의사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은 없어서 또 좀 그래요.

특별히 치료를 못 했거나 잘 했거나 그런 것도 아니었던 것 같아요 간 건 기억나는데 뭘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 걸 보면.

왜,  뭐가 decline 된건지 너무 알고 싶은데 말이죠.


이 경우 제가 취할 수 있는 액션이 따로 있을까요?

 

그냥 내라는 돈 내야하나요?? 얼마 안 되긴 하는데, 이메일이고 전화고 다 씹으니까 화가 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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