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ISIS에서 요구하는 폰 소유하지 않았지만, ISIS Serve 내놔

설냥이 | 2014.08.11 04:44: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흑역사를 가지고 동굴로 들어와 Serve와 Alaska Airlines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아가마적 설냥이입니다.


이글은 Serve 기본 사용법에 대해서 쓴글이 아닙니다. 기본사용법은 유저02115님깨서  기본 사용법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또한 이글은 ISIS serve가 있으신분 (혹은 노약자나 임산부 어린아이는) 스킵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이 글의 세상에는 아이폰이란 폰은 없는 걸로 가정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Normal Serve를 이용하시는와중 ISIS Serve를 알게되고 $200/day에서 $500/day로 넘어서고자 하는 순간...

ISIS enable Phone 리스트를 보고 좌절과 한탄 역시 Old is what is good이라 생각하며 포기하는 상황에 박면하게 되죠.

그러면 3가지 옵션에 대해서 심사숙고 하게 됩니다.

1. 그냥 있는 serve를 사용해 $200/day에 만족한다.

2. ISIS enable Phone 리스트 폰으로 바꾼다.

3. 주변에 ISIS enable Phone 리스트에 올라온 폰이 있는 사람을 찾는다.


우선 저의 경험을 이야기 하자면

저는 약간은 다른 상황이였지만 비슷했습니다. 저는 tmobile에서 갤s4 universal unlocked을 소유하고 있었고 우선 ISIS enable심을 ISIS사이트에서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오질 않기에 커스터머 서비스챗으로 크래딧 받고 스토어에 가서 advanced Sim을 받았죠). 

여기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ISIS Sim을 넣고 ISIS가입하려는 순간...ISIS어플이 "Your phone does not support"라는 메세지와 함깨 패닉어택이 삼연타로 재 머리속을 타!타!탁! 

(저는app store에서 isis어플이 보이지 않아서 ISIS.apk를 따로 인터넷에서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그래서 Tmobile에 전화를 하고 Unlocked or Rooted phone은 않된다. Only Brand phone만 된다...(다른 회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검색할때 통신사 3사 Brand phone만 된다고 하는거 같내여 -이 부분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마적단 여러분!)

1시간 동안 타겟에서 한참을 있는 짱구 없는짱구 다 모아서 굴려본 결과는  

 

1. ISIS 정보는 핸드폰에 저장되는게 아니라 Sim에 저장된다

2. 순정 브랜드폰 한개 과 simcard 여러개가 있으면 isis어카운트를 몇게라도 만들수있다.

위 두 가설로 나온 결론은

브랜드 폰 하나로 isis 어카운트를 여러게 만들수 있으면 폰 한개로 isis serve를 여러게 신청가능하다.

라는 결론에 다달았습니다.

브랜드 폰이란것이 App store에서 ISIS를 검색했을때 나오는 폰 (그리고 각 통신사 브랜트에 맞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Tmobile brand 폰이고 Tmobile 에서 사용하고  App store에서 ISIS를 검색했을때 나오지만 Rooting 했다 (X)

ATT폰인데 언락해서 Tmobile에서 사용한다 그러나  App store에서 ISIS를 검색했을때 나온다 (X)

한국에서 모셔온 폰이고 컨트리을 풀어서 Tmobile에서 사용한다 (X)

다른 모든 경우중 폰에서 App store에서 ISIS를 검색했을때 어플이 나오지 않는다 (X)

Tmobile에서 폰을 구매해서 Tmobile에서 사용하고 언락은 물론 루팅 안했다(O)

ATT에서 폰은 구매했고 ATT에서 언락 코드를 받아 언락했고 지금 ATT를 통신사로 사용한다 (O) (by 옥동자님)


않되는 경우에 수가 많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그 통신사에서 구매해서 그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결론으로 시행에 옴겨서 성공적으로 ISIS SERVE를 지난주 금요일에 받아서 토요일 일요일 대략 500불씩 Barclay로 충전하였습니다.

500.png


너무 주절이 주절이 이야기 했내요. 

이제 본격적으로 "ISIS에서 요구하는 폰 소유하지 않았지만, ISIS Serve 내놔"를 Step by step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주변에 ISIS enable Phone 리스트에 올라온 폰이 있는 사람을 찾는다.

 저 리스트에 올라와도 통신사 brand phone이고 Unlock or Root가 않되 있는 아기같은 순수 뽀숑뽀숑 폰이여야합니다.

지금 ISIS를 사용하는 분의 폰이면 더 좋습니다. 그경우는 무조건 무조건이 거든요.


2. Advanced Simcard (ISIS Enable Sim)을 신청합니다.

여기서 절대 중요한 사항은 (https://www.paywithisis.com/get-sim.html)이곳에서 심카드를 신청하시면 않된다는겁니다. 그러면 트랙킹은 물로이며 도착이 않하더라고요. (물론 이건  케바케이겠지만요)

정확히 하기위해서 직접 스토어에 가는것이 가장 빠르고 다음으로 인터넷으로 챗으로 신청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스토어에 가는경우는 Charge당할수도있습니다. 인터넷은 좀 flexible해서 거의 무료이고요 [Tmobile와 ATT에 경우까지는 확인했고 Verizon은 확인 못했습니다])


Screen-Shot-2013-08-21-at-12.55.20-PM.png


심카드를 액티베잇 하고서  다음으로 


3. 그 성스럽고 고귀한 폰을 빌린다! 실시 (자신의 심카드와 같은 통신사의 브랜드 순정폰이여야 합니다)

Sim카드를 빌린폰에 넣는다

ISIS 앱을 설치한다 

ISIS에 가입한다

Serve를 신청한다

ISIS 앱을 삭제한다

돌려준다

->만일 ISIS를 사용하시는 분의 폰을 빌린다면, 

Sim카드를 빌린폰에 넣는다

설정에들어간다.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에 들어간다. ISIS애플을 찾는다. 데이터 삭제를 누른다. 

ISIS앱을 들간다.

ISIS에 가입한다.

Serve를 신청한다.

설정에들어간다.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에 들어간다. ISIS애플을 찾는다. 데이터 삭제를 누른다. 

돌려준다.


10일 뒤에 "내손의 Serve, 꿀처럼 달콤해 니 리밋으로 부드럽게 날 녹여줘"

versions.jpg



Serve Vs. ISIS Serve 리밋 비교


serve_limits_chart.jpg

이렇게 하시고 전화나 인터넷으로 엑티베잇 하시면 끝입니다.

 지금부터는 유저 02115님의 아름답고 정교하고 날카로운 Serve 기본 사용법의 글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혹시 리밋이 $200/day라고 떠도 상관없이 500불 충전하면 충전됩니다!

또한 Advance simcard는 일반 스맛폰에서도 잘 작동하므로 이 작업을 한 후에 새로운 심카드를 신청할 필요없습니다. 그냥 바로 폰에 넣고 쓰시면 됨니다. 


틀린부분이나 고치거나 업뎃이 필요한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여. 

첨부 [4]

댓글 [3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3]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