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11
- 후기-카드 1823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1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3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42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7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2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5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안녕하세요 얼라이쿵입니다.
최근에 AMEX카드를 전부다 취소를 했어요. 취소전에 혹시 문제 될까봐 미리 취소 처리를 했죠
아무튼 환불할꺼가 있어서 환불을 merchant에 가서 했는데 7-10 비즈니스 데이 안에 들어올꺼다라고 했었죠.
다음날에 Amex카드를 다 취소 시켰어요. (미리 그쪽에서 손쓰기전에 취소한 케이스라나요?ㅎㅎ 안좋은 report남기기 전에 말이죠)
취소가 되더라도 statement closing date 는 여전히 11월 중순이긴 하더라고 발란스도 그대로 남아있고요~
그런데 위 부분에 대해선 어떻게 환불을 받죠? 조금만 기다리면 환불 처리가 될라나요?
미국권 블로그에 보면 일단 아멕스 같은 경우는 취소후에도 얼마동안은 refund 처리 될수 있게 만들어놨다라고 적혀있네요.
다만 스테잇먼트 클로즈가 되고 발란스가 완전히 paid off 되면 refund될 거를 check으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따로 걱정 안하도 되겠죠? 혹시 merchant에다가 다시 전화해서 "이거 지금 inactive 된 카드다." 이렇게 말해야 되나요?
괜히 환불 프로세스가 꼬일까봐 선뜻 나서기도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 전체
- 후기 6811
- 후기-카드 1823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1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3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42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7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2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5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2 댓글
쵸코송이
2015-11-03 07:40:04
마이나스 발란스가 되면, 커스터머 서비스에 전화하면 체크로 보내준다는것 같더라구요.
얼라이쿵
2015-11-03 07:4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