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갑자기 올해부터 FHR 로긴이 안되네요.. 작년에 크리스마스쯤에 로그인해서 예약을 했었는데.
FHR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아무 에러 없어 그냥 로그인이 안되네요.
저같은 증상을 겪는분 안계신가요?
저도 며칠째 같은 증상입니다. 기다리면 고치겠지 하고 있었는데 언제 한번 전화해봐야겠네요.
저도 로긴을 해도 다시 로긴하라고 나와서 좀 짜증나있어요 :(
아멕스랑 채팅해봐도 갈피를 못 잡길래 결국 제가 해결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제 계정 문제 같아서 현재 계정에서 카드들을 다 뺐구요. 계정을 하나 새로 만들어서 다시 add 했더니 이제 FHR도 잘 들어가지네요.
현재 계정에서 카드 빼는 방법은
1) 위에 메뉴에서 Account Services 누르시고
2) 왼쪽 메뉴에서 Card Management
3) 중간쯤에 Remove Card from Online Management 누르시면 됩니다.
저도 몇일 전에 힘들게 해결 했습니다.
아멕스에 채팅, 전화, 기술지원팀 모두랑 이야기했는데 이상하다고만 하는거예요 ㅠㅠ
제 아멕스 계정은 플랫티넘만 있는거라 처음에 그냥 카드를 Remove Card from Online Management 해서 다시 같은 계정으로 등록했는데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한 상담원이 더미 계정(추가 카드 없이 어카운트 매니저를 만드는 계정)을 만들어서 해보자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실패!
그뒤에 안디님처럼 새로 계정을 만드셔서 카드를 등록하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