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IHG 컴플레인 본사가 나을까요, 해당호텔이 나을까요?

OneAday | 2016.08.15 11:23: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소중하게 모은 IHG 포인트를 이용하여 Holiday Inn Express 를 예약하고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으로 스탠다드에서 Suite 로 complimentary upgrade 받아서 하루 잘 묵었습니다.  그런데 묵었던 방에 두가지 간과할 수 없는 문제가 있어 컴플레인을 하려고 합니다.


체크아웃 하면서 해당 호텔 General Manager 의 명함도 받아와서 이제 컴플레인을 하려고 하는데 IHG Rewards Club 웹페이지를 통해서 회사에 직접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해당 호텔 매니져에게 직접적으로 이메일을 보내서 하는게 나을까요? 이곳을 검색해 보니 IHG 가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가 느리다고 하는데 사용한 포인트의 일부라도 돌려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자주 가는 곳은 아니기에 다음 숙박시 50% 할인은 아무 의미가 없구요).


어느쪽에 컴플레인 하는게 효과적인지 여러 고수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74]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