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어렵게 잡은 돌돔으로 매운탕 끌여먹은 가슴아픈 사연 ㅠㅠㅠ

요기조기 | 2017.06.09 03:31:4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모에 입문하여 대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르는 여행을 계획하고 드뎌 대망의 밴프 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때마침 프리덤에서 나온 X10배의 딜로 호텔도 예약하고 갈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중 아무래도 일정을 조정해야되어서 프리덤으로 예약한 호텔을 취소하고 x3라도 받고자 배우자의 사리로 예약하던중 350불짜리 호텔을 (막판이라 선택할게 없었습니다. 거기다 non-refundable 밖에 안남았더군요 ㅠㅠㅠ) 예약하던도중 뭐에 씌였는지 크레딧 카드 대신 포인트로 그대로 예약을 진행해버렸네요. 확인버튼 누르고 2만6천 포인트라는 거대 포인트가 차감된걸 실감했네요.

체이스 시큐어드 메세지로 포인트대신 크레딧 카드로 대신해도 되느냐고 했더니 낙장 불입이라네요. 취소도 안되는 호텔이라 강제로 매운탕을 먹어야 되겠어요. 그래도 마일 게임에 별로 호응을 안하는 배우자에게 돈을 세이브했다고 생색은 낼수 있겠어요.

마모님들도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저처럼 어이없는 실수를 하지 마시라고 하소연겸 속풀이 했습니다.
그래도 멋진 밴프 여행을 할 생각으로 이젠 훌훌 털고 매운탕이라도 맛있게 먹을 준비 해야겠죠 ...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7]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