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캠핑에 꽂혀있습니다.

맥주는블루문 | 2017.07.21 17:59:2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요즘 캠핑에 꽂혀서 마일모아를 잠시 등한시(?)하고 있는 맥주는블루문입니다. (__)

캘리포니아에 살 때에는 혼자 사막에 나가서 밤 하늘도 쳐다보고, 별 사진도 찍고, 혼자 고기도 구워먹고 그러고 돌아오는, 장비 없는 솔로 캠핑을 종종 하긴 했었는데요. 이번에 아내님과 꿍짝이 맞아서 이것저것 장비 나름 준비하고 워싱턴주의 캠프그라운드를 누비기로 한 이후로 요즘은 눈에 보이는게 다 캠핑 관련 물건들이나 사진들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시애틀의 짧은 여름은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보내기엔 너무 아름답고 아깝거든요. 사실 이 짧은 여름을 위해 긴 겨울을 버티는 곳이 시애틀이니깐 말이죠. 캠핑도 예약없이 가기엔 리스크가 좀 있어서 늦게서야 부랴부랴 예약을 시작했는데 유명한 곳들은 이미 주말은 꽉 차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도 운 좋게 몇 군데를 좀 잡을 수 있어서 대략 10월 초까지 캠핑 일정을 세워 놓은 상황입니다. 나름 이 근방에서 가볼만한 곳들은 한번씩 들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부터는 미리미리 계획을 좀 세울 수 있겠어요. 가는 캠핑장의  괜찮은 사이트도 다 메모를 해 놓고 내년엔 미리미리 그 사이트들을 예약해놓을 생각입니다. 캠핑장들도 포인트 적립같은게 되면 참 좋겠다 싶습니다. 하핫. 워싱턴주에서 추천할만한 캠프그라운드가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캠핑에 꽂혀있긴 하지만 이번에 IHG는 달려야 하는데, 9월에 5/24가 풀릴 예정이라 사리를 먼저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못 달리고 있네요. 그때까지 지금 오퍼가 살아있을까요. ㅜㅠ 

지난 주말에 다녀온 캠핑트립 동영상이랑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01.JPG


02.JPG


03.JPG


04.JPG



첨부 [4]

댓글 [118]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