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델타와 대한항공 예약 비교.. 의견 부탁드려요.

musica_ficta | 2012.09.12 10:11:2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의 싸이트를 알고 나서는 매일 눈도장을 찍게 되네요.


오늘은 대한항공과 델타 마일리지에 관련해서 어떤 것이 더 나은 방법인지 여쭤보려구요.


DTW-ICN/ ICN-NRT / NRT - DTW  이렇게 12월에 한국을 들렸다 일본을 거쳐 미국으로 돌아오려고 합니다.


대한항공에 연락을 해 보았더니 디트로이트는 직항구간이 아니라 델타비행기를 이용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리타 들르는 것은 아직 자리가 나지 않아 우선은 디트로이트-인천/인천-디트로이트만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 동경까지 왕복은 자리가 많이 있는 것 같은데 하나의  TRIP 으로 묶을 때에 제한이 있나봅니다. 

아무래도 인천-동경 구간은 따로 마일리지로 예약하던가 아님 좀 더 저렴한 항공으로 구입할까 하는데요. 우선 각기 다른 구간으로 했을 때의 마일을 적어보았습니다.


대한항공: 디트로이트-인천/인천-디트로이트 [ 9만마일 소요 + $345 tax/유류할증료] +  인천-나리타/나리타-인천 [3만마일 소요 + _______  tax/ 유류할증료] = 총 12만마일 + tax and other cost

델타: 디트로이트-인천/ 인천-나리타 / 나리타-디트로이트 [11만5000마일 소요 + $77.30 tax/유류할증료]


지금 생각엔 어차피 비행기도 델타로 갈 바엔 나리타 경유하는 델타가 나을 것 같지만 혹시나 다른 방법이 있는지, 혹은 제가 잘못 이해하는게 있는지 싶어 글 남깁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2]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