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부실한 호텔정보 Renaissance Paris Arc de Triomphe (feat. 매리엇 날고자고)

똥칠이 | 2018.06.28 19:06:4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작년 요맘때 매리엇 날고자고를 이용해서 빠리에서 1주일 살아봤습니다. 

무조건 아침밥 평판이 가장 좋은 Renaissance Paris Arc de Triomphe 로 골랐고요. 그때 고민하다 넘긴 UA 마일은 아직도 안쓰고 잘 있습니다. 장고끝에 악수. 

3인 체크인하는데 방 업글하라고 해서 (룰이나 상황이 기억이 안나네요;;;) 하룻밤에 100유로 가량 내고 퀸침대 두개 있는 방으로 4박만 업글했어요. (퀸 아니고 더블일수도 있어요) 그렇게 받은 방이 아래 사진이고요. 

 

IMG_9171.jpg

 

이 침대가 웬지 위로 높아지는 침대더군요. 왜죠?? 어떻게 겨우 낮추어 놓아도 어느새 갑자기 퍽 하고 올라오길래 나중엔 그냥 높은대로 사용했습니다. 귀찮아서 컴플레인 따윈 안했습니다.

IMG_9397.JPG

 

 

한명이 먼저 집에 간다음엔 1킹 방으로 옮겼어요. 이방엔 멋진(?) 의자가 있더군요. IMG_9738.png

 

DSC09653.jpg

 

 

조식사진 나갑니다. 럭셔리까진 아니지만 하나하나 맛있고 과일도 신선하고 너무 좋았어요. 저 작은 소세지 미국에선 못먹어본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IMG_9398.jpg

 

IMG_9739.jpg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식사도 일주일 연속 똑같은거 먹을려니 지겹더군요. 처음엔 모든 메뉴를 잔뜩 가져다 먹었는데 마지막엔 대충 떼우는(?) 수준으로 가져다먹었어요 스포일되어서 죄송합니다 ㅎ 

IMG_0121.jpg

 

 

호텔 식당 Makassar 에서 저녁 한번 먹었어요. 베이지역에 살아서 그런지, 빠리 식당 물가가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이곳도 베이에서 $$$ 정도 식당하고 비슷한 수준이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더운데 식당찾고, 예약하고 이런거 다 귀찮으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식전 아뮤즈 부쉬

IMG_9430.jpg

 

메인 디쉬 1. 뭔가를 튀긴 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에피타이져일수도.. 

IMG_9433.jpg

 

메인 디쉬2 - 스테끼 같네요.

IMG_9432.jpg

 

메인 디쉬3. 이건 뭐죠? 생선인가? ㅋㅋ 

IMG_9431.jpg

 

디저트

 

Beignets 입니다. 이건 기억나네요 역시 도넛느님 ㅎㅎㅎ 

IMG_9435.jpg

 

딱 봐도 아스크림.

IMG_9434.jpg

 

 

 

미리 이멜로 부탁을 안해서 그런가 저는 웰컴어메니티 같은건 못받았어요. ㅠㅠ 대신 매일매일 뭔가 작은 과자나 초콜렛 같은거 넣어주셨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좋으셨어요. 

 

조금만 걸어가면 지하철 이용하기가 편하긴 한데, 유명 관광지는 꼭 한번 갈아타야 하더군요. 방돔급 위치는 아니고요. 지하철 내려서 Wagram ave 로 나오면서 저희 애의 자작곡 와그람 쏭 같이 부르던 즐거운 기억이 나네요. 다음엔 1주일 말고 한 달 살아보고 싶습니다. 

 

 

매리엇 자고날고 선택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첨부 [13]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8]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