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7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2
- 질문-호텔 5236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별 생각없이 가을에 여의도 콘래드 방을 2개 예약했는데요(4인 가족), 콘래드 여의도 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중복예약 아닌지 확인한다고...
그래서 중복아니고 방 2개 맞다 확인하면서, 그런데 다른방 투숙자도 HILTON 다이아멤버인데 4명 모두 조식/라운지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원칙대로 저하고 같은방에 1인만 되고 다른방 2명은 아예 안됩답니다. 쩝
그럼 방하나 예약을 와이프 이름으로 다시해야지 하고 확인해 보니... 어느새 소요포인트가 올랐더라구요.
그래서 CS 전화해서 설명했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예약을 그대로 와이프 이름으로 바꿔 주더라구요.
2시간후 와이프 계정이 같은 예약(포인트 이전 그대로)이 뜨고 제 계정에서는 사라지고 ㅎㅎ. 예약번호까지 똑같이 하하하
원래 되는걸 저만 호들갑이 아니길 빌며 혹시 도움되시나 해서 올려 봅니다.
-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7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2
- 질문-호텔 5236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3 댓글
우왕좌왕
2018-07-30 15:39:47
좋네요!
아지빠
2018-07-30 18:09:38
댓글 감사합니다.
으리으리
2018-07-30 19:42:26
개꿀팁이네용. 나중에 써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