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힐튼 late cancellation 을 하고 한달이 넘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날자 | 2018.12.19 02:41: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11월 첫째주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late cancellation 을 했습니다. 

당시 호텔 메니저와 전화로 fee 도 웨이브해주고 포인트도 몇일 걸리겠지만 다시 어카운트로 넣어주겠다고 했는데

지금 한달이 지나도록 감감 무소식입니다.

 

케이스도 오픈하였고 시간나는대로 종종 힐튼에 채팅과 전화를 했는데

시스템상의 문제라면서 더 기다리라고만 말하는데 슬슬 인내심이 한계가...

왜 그런거 있잖습니까...

못끝내놓은 숙제처럼 다른일 하려고하면 자꾸 생각이 나는....

 

힐튼 메인본부? 측에서는 메니저의 컨펌이 보이고 포인트 돌려주는 프로세스 중이라고 하며

이번달 말까지 포인트가 안들어오면 다시 연락을 달라는 이런 복창터지는 소리만 합니다.

그냥 더 기다려봐야합니까...

사실 전화해도 뭐 별수가 없는거같습니다.

트위터는 제가 계정이 없어서....

페이스북에 찾아보니 힐튼 아너페이지가 있네요. 이런데 메세지 보내면 되나요?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