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데이터 폭탄은 아이폰 탓 vs xfinity 탓 그냥 내탓?

여행조아 | 2018.12.29 21:07:2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Xfinify에서 아이폰 x 구입했습니다. 

한 일주일 지나고 어카운트 확인하니 5.6gb 을 하루에 썼더군요. 매일 데이터 아낄려고 거의 와이파이만 썼는데 충격을 먹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제가 폰을 받기 하루 전에 데이터 쓴 것으로 나와서 정신이 혼미해졌습니다. 채팅을 하니, 전화로 해결하랍니다. 

전화를 합니다. 처음에는 당황합니다. 그러더니 시간을 끌고 끌다가 온라인 어카운트가 정조가 잘못된 거랍니다. 제가 폰을 받은 후에 쓴게 맞다네요

뭐 그건 그러려니 합니다. 전 알길이 없으니 따지지도 못합니다. 

 

그래도 난 거의 모든 일을 와이파이로 했다. 인터넷 검색 이메일 체킹 정도만 데이타 썼다고 하니 또 한참을 알아보더니 내가 데이터로쓴게 맞다면서 시간을 불러줍니다. 어느 날 밤 11:30에 썼다네요. 환장할 노릇은 저는 10시면 잡니다. 그 날도 마찬가지고요. 

그렇게 말했더니 폰 문제일 수 있다고 애플에 가보랍니다. 제 지인은 애플이 종종 데이터로 업데이트를 하는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5.7gb 은 이해가 안갑니다. 엑스피니티는 그게 하루가 아니라 이틀에 나누어 썼다고 하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분 계세요? 

혹시 새 폰 셋업할 때 기존 폰 앱과 자료 싱크할 때 와이파이가 끊어지면 데이터로 작업을 계속 진행하나요? 가능성이라고는 그게 유일합니다. 

아이폰 문제일까요 exfinty 문제일까요 아니면 단순 제 실수일까요?  아이폰 문제면 리턴하려고요. 아직 14일이 안되서요. 

이게 다음 달도 이러면 큰일인데요 ㅠㅠ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8]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