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아마존 기카 withheld

GetLucky | 2019.03.06 00:58:0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아마존에서 억울하고 답답한 일을 겪고 있어서 혹시나 도움 받을 수 있을까 올려봅니다.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2/22 : 아마존 기카 $500짜리 2개 CVS에서 구입 후, 당일 아마존에서 해당 금액만큼 오더 (airbnb 기카)

2/23 : 새벽에 오더가 취소되고, 기프트 카드 전체 발란스 withheld ($1,000 보다 조금 많음)

~3/5 : 라이브 채팅 수차례 시도했으나, 기프트 카드 팀에서 24~48시간 내에 연락이 갈거라며 더 이상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함 - 기프트 카드 팀에게 연락을 직접하고 싶다고 하니 escalation-gc@amazon.com 밖에 없다고 하여, 3/4에 이메일 보냈으나 답없음 - 모든 기프트 카드 구매 내역을 증명하라고 해서(아니 그럼 왜 "기프트 카드"죠?;;) 일단 가능한 것만 보냄

 

이 상황을 가장 빨리 해결하는 방법은 뭘까요? 정말 돌아버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 서비스는 최악이네요. 제프 베조스한테 이메일이라도 써야되나요;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9]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