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74
- 후기-카드 1817
- 후기-발권-예약 1246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300
- 질문-기타 20730
- 질문-카드 11707
- 질문-항공 10204
- 질문-호텔 5208
- 질문-여행 4043
- 질문-DIY 18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6
- 정보 24243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26
- 정보-기타 8017
- 정보-항공 3830
- 정보-호텔 3242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5
- 정보-맛집 218
- 정보-부동산 40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2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90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2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아멕스 플래티넘 싸인업 보너스 오리발이네요.
아멕스 델타 하나 소지하고 있던거 델타 플래티넘 오픈 후 다운 그레이드했습니다. (다운그레이드 전 15개월 유지했습니다)
->> 이게 문제가 된걸까요?ㅜㅜ
델타 플래티넘 신청할 때, 팝업창 뜬 적도 없고, 스펜딩 훌쩍 넘는 금액도 두달 안되어서 채웠습니다.
보너스가 들어오지를 않아서 챗을 하니 처음에는 스펜딩 채우고 6~8주 정도 걸린다 했는데,
오늘 챗 하니 싸인업 보너스 decline이라고 하네요.
-카드 열고 닫고를 너무 자주했다고.. 근데 아멕스 두 번 째 카드고, 클로징 한 적 없습니다.
-오픈 할 때 팝업창 안 떳는데 떳다고 하는데.
조사를 해달라하니 그거에 대한 답은 안하고 다시 확인하고 연락주겠다는 말만 하네요.
방법이 정녕 없는건가요.. 열심히 사용했는데 허무하네요.ㅠㅠ
심지어 리퍼도 했는데 리퍼 보너스도 주질 않네요..
->>연회비의 반이라도 준다하면 그거라도 받고 마음을 접어야하나요?
->> 이런 경우 리퍼 마일리지도 안주나요?
- 전체
- 후기 6774
- 후기-카드 1817
- 후기-발권-예약 1246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300
- 질문-기타 20730
- 질문-카드 11707
- 질문-항공 10204
- 질문-호텔 5208
- 질문-여행 4043
- 질문-DIY 18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6
- 정보 24243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26
- 정보-기타 8017
- 정보-항공 3830
- 정보-호텔 3242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5
- 정보-맛집 218
- 정보-부동산 40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2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90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2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10 댓글
Monica
2020-01-17 14:45:51
이상하네요. ㅠㅠ
스펜딩은 어떻게 하셨나요? 기카 사시거나 한적은 없나요?
잭팟인생
2020-01-17 14:48:04
네!! 기카 산적없고,,, 레스토랑, 쇼핑이 주예요..... 뭐 몇번 환불했지만 그래도 스펜딩은 훨씬 넘었어요ㅜㅜ
Monica
2020-01-17 15:07:04
잘 해결되시길요. 저도 플렛으로 100,00 날린적 있어서. 물론 멋도모르고 기카 몇번 샀다고...ㅠㅠ
잭팟인생
2020-01-17 15:09:50
감사합니다. 기카샀다고... ㅜㅜ 너무하네요
Maxwell
2020-01-17 14:52:03
리퍼는 줍니다. (셀프리퍼 하신 건 아니죠?)
트위터로 아멕스에 한 번 문의해 보세요.
잭팟인생
2020-01-17 14:54:29
셀프 리퍼는 아니고, 가족 리퍼했습니다. (제 카드에 가족등록 한 적은 없습니다)
오! 트위터에 어떻게 문의 하면 좋을까요?
Maxwell
2020-01-17 14:58:23
리퍼럴 보너스는 승인 받으면 들어와야 하는 거라 (신청자가 사인업 받느냐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애뉴얼 리밋 맥스 치지 않은 이상 무조건 들어와야 합니다. 별개의 케이스로 트위터(@askamex)에다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거같아요
그냥 멘션으로 지금 발생한 내용 설명하시면 됩니다. 채팅상담원들 내용은 굳이 언급할 필요 없을 것 같구요
잭팟인생
2020-01-17 15:10:17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 번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
오성호텔
2020-01-17 15:05:19
와 살벌하네요 ㅜㅜ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잭팟인생
2020-01-17 15:10:35
무서워서 아멕스 못 만들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