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 (CVS) (*2차 접종 업데이트)

길버트 | 2021.03.25 22:28: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차 접종 맞았습니다. 

 

CVS는 5일내 온라인 예약만 가능했고, 운이 좋았는지 생각보다 손쉽게 예약 했습니다. 

접종 당일 예약 시간에 맞춰 CVS에 도착하면 Check-in 하라는 메세지가 왔고, 입구에 가보니 예약자 이름과 시간 확인 후 CDC 접종 확인증과 함께 안으로 안내해줬습니다. 

(운전 면허증과 보험카드 가져갔으나 면허증에 이름만 형식상 확인했습니다)

 

대략 10명정도 접종 대기자가 있었고 약 30여분 대기 후 1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백신이 남아있는게 눈앞에 보였지만 예약 없이 오신분들에게는 leftover 접종은 시켜주지 않았습니다. 

 

첫 날은 아무 증상 없이 지나갔으나 다음 날은 팔을 드는게 조금 아플 정도로 근육통이 왔습니다. 

이 외 오한이나 두통은 전혀 없었고요.. 준비한 타이레놀은 2차 접종에 대비해야겠네요. 

 

4주 후 2차 접종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2차 접종 마쳤습니다. 

 

접종 당일 오전에는 괜찮았으나 점점 주사 맞은 부위가 뻐근해 졌고 무겁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로감이 엄청 몰려오고 다음 날 새벽에는 오한으로 꽤나 고생했네요..

준비한 타이레놀 2알로 버티고 있는데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댓글 [2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