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뉴저지 코리아타운 근처에 갈 만한 정통중국요리(짜장면집 x) 식당이 있을까요?

국궁 | 2021.07.16 03:49: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후기 업데이트) 

결론적으로 아래 mkbaby님이 추천해주신 "Soup Dumpling Plus"를 가야지 했는데

"숩 덤플링"이라는 단어에 꽂혀서 홍반장 옆에 있는 Old Shanghai에 있는 Soup Dumpling이라는 홍보문구만 보고 여기가 거긴가부다해서 Old Shanghai를 갔더랬습니다. ㅠ.ㅠ 덤플링 포함 아래 사진에 나오는 요리를 시켰는데 쿵파오치킨은 맛이 의외로 좋았고 나머지 2개는 평범 그리고 마파두부는 평균보다 많이 떨어졌던 거 같습니다 (거의 안 먹고 남김). 

 

음식을 먹을때만해도 mkbaby님이 소개시켜준 곳이라고 믿고 있어서 '으음~~ 입맛 차이가 좀 많이 나나부다~' 생각했는데 후기를 쓰면서 보니 제가 뜬금없이 다른 식당을 간 거더군요. 나중에 다시 가게될 때 여기서 소개시켜 준 곳들을 탐방해볼까 합니다. 어쨌거나 가족들과 평화로운 1박 2일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식당 추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KakaoTalk_20210718_113941104.jpg

 

==================================================================

 

내일 가족과 함께 뉴저지에 가서 하룻밤 묵으면서 장도 보고 맛난 음식도 먹고 올 예정입니다. 

저희가 한때 중국에서 살았던 적이 있어서 정통중국음식(동베이, 쓰촨, 광동요리...)이 그리울 때가 있는데 맨하튼쪽으로 넘어가지 않고 뉴저지쪽에 갈만한 식당이 있을까요? 만약 뉴저지쪽에 그런 식당이 없다면 맨하튼 쪽도 소개 부탁드려봅니다. 

첨부 [1]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0]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