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Hyatt Regency Chesapeake Bay Golf, Spa and Resort, MD 후기

프리 | 2021.07.28 07:48: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 독립기념일 연휴 막바지에 DMV 마모님들이 자주 가는 여름 휴양지 중에 한곳을 다녀왔습니다. 

 

목적지는 카테고리 4 라서 하얏 숙박권으로 멜랜드에서 가기 좋은 호텔로 선정된 곳이고요. 

https://www.hyatt.com/en-US/hotel/maryland/hyatt-regency-chesapeake-bay-golf-resort-spa-and-marina/chesa

 

24시간님이 올려주신 숙박권 쓰기 좋은 호텔에도 들어 있습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8558881

 

2013년에 2n2y님이 올려주신 후기. 

https://www.milemoa.com/bbs/index.php?category=141564&document_srl=509540&mid=board

 

hyattCB.jpg

 

호텔은 아웃도어 수영장 2개와 인도어 수영장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인 전용 핫텁이 따로 있고요. 아이랑 같이 사용 가능한 곳은 인도어 수영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서 놀기 딱 좋은 사이즈이고요. 작은 미끄럼틀도 있어요. 

 

수영장에서 해변인척 하고 있는 강변가로 나갈 수 있습니다 (날벌레가 많습니다.)

여기서 보는 해돋이가 참 이쁩니다.

 

7월 4일 연휴에 가신 분들은 글로벌리스트여도 풀북 이어서 업글은 안 되었다 하셨는데, 저는 연휴 마지막날부터 2박 한 거라서 스윗룸으로 업글되었습니다

글로벌리스트 달고 처음 가는 거라 업글해 주니까 좋더라고요. 뷰는 사이드 뷰로 브리지가 보이는 방이었어요. 작은 발코니도 있어서 거기서 브리지 보면서 한잔 했습니다. 

room.jpg

마스크는 실내에서는 쓰는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요. 필수는 아니고 실내 착용  highly recommended 라고는 하지만

일하는 스탭들도 안 쓰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자전거를 가지고 가시면 전체 리조트 한바퀴 도는데 30~40분 정도 걸리고요. 

주차장에 자전거 파킹랏이 한귀퉁이에 있습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골프 패키지를 끊으셔도 되고 아니면 온라인으로 하면 40프로 이상 세일 하는 시간대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그냥 그렇고요. 부페식으로 운영합니다. 오믈렛은 오더를 따로 받고요. 자리에서 종이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맛은..  그냥 그렇고요. 서비스도 그냥 그렇고요. -.,-;;;

글로벌리스트면 조식 4인까지 면제해 줍니다.

매뉴얼로 빼주고요. 파킹피를 무조건 10불씩 차아지 하더군요 (셀프파킹인데 차아지 한 경우 빼달라고 하면 빼준다고 합니다.) 

이것도 매뉴얼로 빼 줍니다.

 

그나마 좀 괜찮은 레스토랑은 수영장 옆에 있는 바베큐 하는 곳이라는데 거기서는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조식부페는 이런식이고요. 과일은 누가 들여오는지 모르겠지만 별로 신선하지 않았어요. 

breakfast_buffet.jpg

Cambridge 라는 도시는 딱히 다운타운이라고 특별히 볼만한 거 같지는 않았고요. 물론 저희가 인디펜던스데이 연휴 마지막날 (월요일) 가서 그런 거 일 수도 있습니다. 호텔 밖에 바로 월마트랑 리쿼스토어가 있어서 필요한 장은 거기서 보셔도 되지 싶구요. 

 

저희는 물놀이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가는 길에 다른 섬에 들러서 점심 먹고, 다음날도 여기저기 드라이브 하고 다녔습니다. 

 

가는 날  St. Michaels 라는 작은 도시를 들렸는데요.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있고, 체사피크 베이의 역사를 볼 수 있는  Chesapeake Bay Maritime Museum 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런거 좋아해서 들렸는데, 괜찮았어요.

 

Blackwater National Wildlife Refuge는 입장료 3불 내고 차로 한바퀴 돌고 나올 수 있는 철새도래지 관찰하는 곳인데요. 

사진으로 표현 되지 않아서 안타깝지만 벌레만 잘 피하면 강추. 철새 시즌에 한번 더 가보려고요. 

blackwaterREfuge.jpg

 

거기서 나와서 335번을 타고 가다 보면 Hooper's islands 가 있습니다.

upper, middle, lower islands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미들섬까지 차로 갈 수 있고요.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들은 완전히 그냥 어촌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드라이브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이요. 

어퍼섬에 주유소/까페/그로서리 같은 작은 가게가 하나 있는데요. 여기 지나면 더 이상 가게는 없다고 보심 됩니다.

전화기는 잘 안 터집니다. 

 

돌아오는 날 아침 리조트 해변가에서 일출이 참 이뻤습니다. 

sunrise_Reduced.jpg

 

하얏 무료 숙박권으로  DMV 지역에서 가기 괜찮은 곳 같습니다. 비록 바다는 아니지만요. 

 

 

 

첨부 [7]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8]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