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비용처리를 Zelle을 통해 하는데
크레디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냥 zelle로 내는 여러가지 공과금, 비용, 렌트 등등....살릴방도가 있을런지요.
그리고 최근 만든 잉크 비지니스 카드의 스펜딩의 압박 ($15,000/3mo)이 밀려오네요.
현명하신 조언들 미리 감사합니다.
체이스면 플라스틱 옵션이 있지 않나요? 한번 고려해보시길...
Zelle 이 은행간 거래로 첵킹에 기반이 있어서 크레딧 카드로는 힘들듯 합니다.
공과금은 소정의 수수료로 크레딧카드 받는곳 많은데 그냥 페이먼트 방법을 바꿔보시는건 어떨지요. 전 특히 PG&E 는 $1.35 컨비니언스피로 돈 낼수있어서 비지니스 같은 경우 $5000불 그어놓기도 합니다. 어차피 매달 2000불 나옴 ㅠㅠ
개스 전기 물세 하수도 공과금은 크레딧카드 되는데, 일하시는 컨츄렉터, 플러머, CPA 등등의 인건비에 관한 비용은 수수료 부담이....
역시 누군가 내야하는 수수료로 카드사용은 역시 부담은 좀 되는것 같네요.
우선 zelle 를 쓸 경우, cash advanced 로 잡힐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미니멈 스펜딩으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다음으로 렌트라면 플라스틱도 옵션입니다. 이미 이야기가 나왔으니 추가 설명은 넘기고요
다음은 세금입니다. 약 2% 정도 수수료가 나가지요.
참고로 수수료를 내야 하는 경우에는 싸인업 보너스와 수수료를 비교 계산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펜딩을 못 채울것 같다면 수수료를 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 여쭤보길 잘했네요. 스팬딩 처리가 안되면, 카드 쓰는 의미가 없죠... 주의하겠습니다.
젤 이용은 거의 포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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