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질문] 앞으로 4개월 간 호텔에서 머물러야 되는데, 어떤 호텔을 가야할까요?

Tamer | 2021.08.08 01:41: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4개월 간 미국 내 호텔에서 지내며, 여행을 할 계획입니다. 120일을 숙박한다면, 20박 정도는 현재 보유중인 포인트, 숙박권, 그리고 앞으로 쌓일 포인트 등으로 해결 가능할 것 같은데, 나머지 100박을 어떤 호텔의 포인트와 status를 쌓는 것이 미래를 위해서 가장 도움이 될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1박당 평균 200불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보유 중인 호텔카드는 Bonvoy Brilliant, IHG, Hilton Surpass 정도입니다. 

 

현재 제가 생각하는 후보는 아래의 호텔 체인입니다.

- Bonvoy는 현재 Gold이고 13박만 더 하면 Platinum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고려할 것 같습니다.

- Hilton은 카드로 gold를 달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는 메리어트 위주로만 투숙을 해서 Hilton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 IHG도 카드를 열어서 포인트가 15만 정도 가지고 있는데, 포인트를 쓰면서 숙박은 하겠지만, 더 포인트를 쌓아야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윈덤은 매치로 다이아를 달았는데, 활용도가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 하얏트를 많이들 추천하시는데, 하얏트는 로케이션이 많지 않아서 조금 꺼려지는 것도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지혜를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0]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