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삼성.com 트레이드 인 하면서 겪은 일

명이 | 2021.09.21 01:55: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얼마 전 삼성 트레이드 인으로 와치4를 두개 샀습니다. 

 

그 전에 와치 active 2를 1년째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전판매를 하면서 $150씩 보상판매를 해 준다더군요. 

 

조건이 좋아서 제 것을 보상판매로 구매하면서,

 

이 참에 심장 안 좋으신 장모님 건강관리를 위해 하나 구해드리자 해서 

 

이베이에서 상태 괜찮은 active 2를 구하여 정상 작동여부를 확인하고 또 하나의 와치4를 구매했습니다. 

 

2주 쯤 후 삼성.com에서 이메일이 날아왔는데, 제가 보낸 것이 액티브2가 아니라고 하면서 $150를 추가로 제 결재 신용카드에서 빼가겠다더군요..;;

 

황당해서 채팅을 하니 상담원이 "확인해 보니 네가 보낸게 active2 가 아니야. 근데 이번만 인정해 줄께" 라면서 쿨하게 $150 면제 이멜을 날리더라구요. 

 

저는 혹시 이베이에서 산 물건이 사실은 껍데기만 active2인가 의심했습니다. 분명 제가 보내기 전에 정상 작동여부를 확인했는데 말이죠.

 

혹시나 해서 이베이 다시 확인해보니 주문한 것도 정확하고 판매자 평도 좋은데 말이죠....  

 

뭐 문제가 해결되었으니 다 되었다 싶었어요.  

 

근데 담날 또 이멜이 하나 날아왔어요. 다시 제가 보낸 것이 액티브 2가 아니라고 하면서 150달라 청구하는 메일 말이죠...;;

 

이번에는 열받더군요. 제가 1년간 차 오면서 매일매일 확인해왔던 시계인데 말이죠. 이거 뭐 사람을 사기꾼으로 모는 것같은 느낌이라 영..

 

다시 채팅창으로 문의했더니 똑같이 "확인해 보니 네가 보낸게 active 2가 아닌데 그냥 인정해 줄께" 라더군요. 

 

뭐 상담원에게 화 내봤자 남는 거도 없어서 걍 "땡큐" 하며 끊었는데, (사실 영어 채팅으로 화 낼줄 몰라요 ㅠㅠ)

 

이거 뭐 양아치 회사도 아니고 글로벌 기업 삼성이 $150 보상판매 해 주는게 아까워서 이러는 걸까요? 

 

문제야 각각 채팅 5분만에 잘 해결되었지만, 참 별 희안한 일을 다 겪네요. 다들 겪으시는 경험인지 궁금해요. 

 

(요번에 삼성닷컴에서 갤플립 질렀는데, 내년에 이거 보상판매한다고 보낼때도 이러지 않을까 은근 신경쓰이기도 하구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76]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