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Netflix 영화 추천. My Name (트레일러 포함, 노스포일)

아날로그 | 2021.10.19 01:07: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 주말 오징어 게임 보려고 넷플릭스 켰다가 하루 밤에 바로 정주행해버린 쇼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총  8부작이구요.

제목은 My Name입니다.  단연코 제가 본 한국 영화 중에 스토리나 전개, 촬영, 액션, 디테일에 있어서 가장 좋았던 영화 중의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액션 느와르라서 잔인한 장면이 좀 많이 나오기 땜에 그런거 못보시는 분은 패스하셔도 되구요. 저도 잔인한 씬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열심히 넘겨보기 하면서 잘 봤습니다.

 

지난 10월 15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구요. 공개되자마자 전 넥플릿스 9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업댓 오늘자 넥플릭스 미국 6위네요.)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력도 당연히 좋았지만 배우들 연기가 대박입니다.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등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왔구요. 그리고 더 대박은 여주인공 한소희입니다. 이 영화 본 후에 바로 한소희에 아져씨 되구 오랜만에 입덕 했습니다. 이친구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그 어려운 액션 씬을 정말 엑스트라 하나 안쓰고 했다는게 놀라운 따름입니다. 그리고 어렸을 적 불우하게 자랐음에도 참 잘 자란 성인 같았구요. 블로그에 쓴 글들을 보니 생각이 참 잘 정리되어 있고 진심된 어린 친구라서 더 대견스럽더라구요.

https://blog.naver.com/jjunnk

 

스토리 탄탄한, 연기력 좋은 영화 보고 싶으시면 완젼 추천입니다.  제 평점은 5/5입니다.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