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JFK에서 출국전에 2박 예정인데요 어디로 호텔을 예약하면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바다 | 2022.01.05 08:16: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내년 5월에 몰디브 가족 여행을 예약해놨는데 국제선 출발이 JFK입니다.  일단 제가 사는 곳에서 국내선은 따로 예약을 해야하는데 요즘 워낙 변경에 취소에 변수가 많다보니 그냥 안전하게국제선 출발 이틀전에 뉴욕에 미리 가는 거로 표를 끊었습니다.   

  이제 뉴욕에서 애들 데리고 2박을 할 호텔을 예약해야하는데, 그냥 jfk근처 호텔로 잡아서 지낼지 아니면 좀 벗어난 곳으로 예약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그냥 Jfk근처 호텔로 잡는다면  근처 호텔들 중에 추천할 만한 호텔들이 있을까요?  Hilton newyork Jfk나 springhills suite newyork jfk airport/Jamaica 이렇게 두군데가 그나마 좋아보이기는 하는데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이왕 뉴욕에서 이틀 지내는 김에 애들 뉴욕 관광도 간단히 시켜주고 싶기도 한데 괜히 또 공항에서 떨어진 곳으로 예약했다가 국제선 출발당일에 교통체증에 시달리는건 아닐지 걱정도 되구요.  공항 근접성이 그리 나쁘지 않은 곳으로 추천할 만한 지역이면 어느 지역을 봐야할까요?

 

  이런 코시국에 애들 데리고 움직이려니 막판까지도 캔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모든 것을 예약하고 있기는 한데, 걱정이 많습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0]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