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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처음에 생각했던 것 처럼 미끼상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 ^
컨택했던 여러 딜러쉽중 2 군데에서 $ 0 다운에 monthly $ 249 로 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거주하고 있는 시카고 부근은 차를 리스할때 세일즈(이용) 택스가 감가상각분만 내는 것이 아니라
차량가격 전체에 대해서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fee 의 수준이 높아서 깜놀했습니다.
Tax $ 3,313 이라고 합니다. MSRP $ 42,445 의 7.8% 에 해당하는데, 일리노이에 사는 한 피할 수 없는 건가요?
TRUE CAR를 통해서 같은 딜러에서 같은차를 구입한다고 하니까 (다른 세일즈 맨) $ 36,757 까지 해준다고 하는 1차 견적을 받았습니다.
그렇면 Tax가 $ 36,757 * 0.078 = $ 2,867 이 될 수도 있나요?
저 가격은 인피니티에서 주는 리베이트가 포함된 가격인데 리베이트는 세후에 적용되는 것이니까 세금은 변화없나요?
Plates $ 194
doc fee $ 164
Acq fee $ 700
first payment $ 249
Total: $ 4,620 을 차를 가지고 올때 내야한다고 하네요.
결국 Total payment (24 month) 가 4620 + 249 * 23 = 10347 이 됩니다.
뭔가 속은 것 같기도 하고 나름 괜찮은 가격같기도 하고 가늠이 잘 안됩니다.
딜러쉽들사이에 경쟁을 붙여서 이제 네고해 볼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해 본 것은
Total payment 가지고 네고해서 $ 10,000 로 하자
아니면 메인테넌스 패키지 가격을 많이 깍거나 않내는 방향으로 하는 것 정도 인데요
고수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요즘 세컨카를 알아보고 있던 차에 이런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MSRP는 $42,445 이고 구글링 했더니, 36개월 리스시 Residual이 58% 이고 Money factor는 0.00033 으로 나오는 군요.
24개월 리스는 에드문드를 좀 뒤져보았더니 Residual이 70% 같습니다.
에드문드 게시판에 나와 있는 뉴욕인근의 quote는 24개월 리스에 $ 309 - $ 347 였습니다. (차가 완전히 같지는 않은 관계로 그대로 적용하지는 못하겠더군요.)
광고는 파격적인 조건인데 왠지 미끼 차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도대체 차 값을 얼마까지 낮추어야 저 가격이 나올 수 있는 걸까요?
열심히 계산했더니 대략 $ 35,000 이네요.
현재 공식 인피니티 오퍼는 2500 다운에 299 인데요.
2013 G37 Sedan Journey with Premium Package (광고차량과 동일 트림이 아닙니다)
$299 /month Lease for 24 months
$2,499 initial payment
(Excludes taxes, title, license and options. Retailer Participation Required. For well qualified lessees. Offer ends 04/30/2013.)
결국 저 광고에 나온 대로 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순간 혹하는 마음이 들었었는데,, 아쉽네요. ^ ^
미끼상품이 맞는 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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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댓글
JJHH
2013-04-02 09:32:59
흠..제가 아는형이 g37x 풀옵 2013형 인가를 340불에 (10k mi, 2 yrs) 다운페이 안하고 리스했고 하던데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이번에 인피니티 모델 바꾼다고 아주 싸게 내놓는다고 하더라구요.. 2013년 반이 지나갔으니.. 가능할것도 하기도한??
Midwest
2013-04-02 09:57:49
인피티니 Q50 가 여름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용림이
2013-04-02 10:53:52
G 세단/쿱이 outgoing model 이 되었구요, 대신 Q50 란 새로운 이름,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오는거랍니다~
준효아빠(davidlim)
2013-04-02 10:47:19
제가 위에 모델 타고 있습니다.
2012년형 프리미엄에 네비포함 1500다운에 279(택스 포함) 18개월짜리 타고 있습니다.
2014년형부터 모델이 바뀌어서 프로모션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이전부다 가격이 오른걸로 알고있습니다.
가격은 잘 확인해보시고, 차는 정말 운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뒷자리가 너무 좁다는거.......
B747
2013-04-02 11:40:50
저도 요즘 타던 차 팔고 리스 할까 생각중인데요.. 저희동네는 똑같은 조건에 다운페이먼트가 $2495 네요...7 8월경에 후속작 Q50 이 나온다던데.. 이걸 빌미로 얼마나 깍을 수 있을까요? 신형이 나온다음에 사면 떨이 처분을 할까 궁금하네요.. 현명한 리스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벅.
스크래치
2013-04-08 16:33:05
"시카고 부근은 차를 리스할때 세일즈(이용) 택스가 감가상각분만 내는 것이 아니라 차량가격 전체에 대해서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
이거 나쁘네요..
준효아빠(davidlim)
2013-04-09 06:44:17
차리스 문의할때 노다운이면 택스고 뭐고 아무것도 않내야하는것이 정석 아닌가요?
동네가 달라서인가 잘 모르겠어요....별도움 못드리네요....일단 정말 노다운에 249불이면 저보다 싼듯...ㅋㅋ 잘해결되시길...
마술피리
2013-04-09 07:15:05
텍스는 정말 모르겠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비상식입니다. 실제 구입하지도 않는 차 전체 금액에 대한 택스를 내다니요. 이게 사실이라면 일리노이주는 '리스금지법안'을 가지고 있는거나 다름아니네요. 잘 알아보세요.
차량 등록비, 각종 자질구레한 첫달 서류비, 첫달 monthly 페이먼트는 보통은 다 waive해줍니다. 즉 0다운에 249라면 249*23 으로 total payment가 끝나야되는 거 같은데 아닌가요? 아니라면 정말 말만 현혹시키는 거네요.
여기저기 딜러쉽을 돌아다니면서 비교하실때 받는 오퍼는 절대 그들이 줄수있는 최선의 오퍼가 아님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네고하실때는 끈질기게 하세요. 저는 자리에 앉아서 4시간이고 5시간이고 다른 직원들 퇴근할때까지 버팁니다.
지훈아빠
2013-04-09 07:35:54
지훈아빠
2013-04-09 07:37:32
Midwest
2013-04-09 11:06:37
리스를 하게 되면 사용기간동안 사용료와 사용기간동안의 이자를 지불하는 것인데요, 그점을 제외하면 차량 구입할 때와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plate, doc, acquisition fee 는 내지 않을 길이 없죠. 물론 monthly payment 를 새롭게 빌드하면서 당장 차를 가지고 갈때 안낼수는 있겠지만요.
결국 택스문제이고 (차량전체가격에대한 sales tax를 내야만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일리노이와 텍사스에서는) 결국 차량가격을 딜을 하려고 합니다.
딜러쉽서 보내온 sales tax 금액 (즉 거꾸로 차값이죠) 은 받아들이지 않겠다, 좀 진전된 오퍼를 하라고 답장들을 했습니다. Out the door price 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네고 과정을 계속 update 할께요.
초롱
2013-04-09 11:42:44
세금문제 때문에 일리노이에서 리스 딜은 어떻게도 승자가 될 수 없는 구조 같습니다. 24개월 기준으로 세금으로만 한달에 백불넘게 내는 셈이니 리스로 인해 얻는 저리의 이자율 그리고 계약 기간후 반납할 수 있는 선택권등등이 주는 혜택을 훨씬 넘어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city of chicago 에 거주하시면 use tax 라는 것도 내야 한다고 합니다.
매월 세금 약 $140은 다른주 에서 소형 컴팩카 36개월 리스하는데 내는 비용과 그리 다르지 않는 큰 금액입니다.
리스 기간 이후에 구입할 의사를 갖고 시작하시거나 혹은 36개월 리스로 바꾸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나마 한달 세금 부담금액이 백불 미만으로 떨어지게 되니깐요.
그리고 결국 리스를 하시게 된다면 초기 비용을 다 리스에 얹어서 월 패이하세요. 그담에 처음에 내려고 했던 돈을 다른 크레딧 카드 빚을 패이 하시거나 아니면 시디라도 구입 하세요. 리스때 받는 이자율은 제로 금리가 아닌 다음에 미국에서 개인이 받을 수 있는 최저의 이자율입니다. 십분 활용하세요.
sacto
2013-04-09 13: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