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주전 아멕스 week 때 Dell - spend $100 or more, get $50 back 오퍼를 썼었는데요, 트리거 이메일도 받았구요.
그런데 이게 백 오더 되면서, 홀드 된게 사라졌다가 며칠전에 배송되면서 결제가 됬는데요, 아멕스오퍼도 사라져있고 (아마 expired된걸로 추정) 크레딧도 안들어 오네요..
채팅 해봐도 기다리라 하는데 혹시 오퍼 기간에 결제 해서 사용 했다는 이메일 받고도 크레딧이 안들어 올 때는 어떻게 하나요?
트리거 되었다는 이메일 받으셨으면 시간차를 두고 오퍼에서 사라지고 redeemed offers갈거에요. 사용시점에서 크레딧 들어오기 까지 기간 동안엔 오퍼가 잠시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걱정되는 이유는 (날짜가 정확히 기억안나서 임의로 적겠습니다)
10/14 - 아멕스 Dell 오퍼 카드에 등록 - 10/14-10/21 까지
10/15 - Dell 에서 아멕스로 결제하고 트리거 email받음 (카드에 홀드 된 트랜스엑션이 보임)
10/17 - 백오더 되서 홀드가 사라짐
10/22 - 아멕스 오퍼가 expired 되서 보이지 않음
10/25 - 배송 시작 됬다면서 새로운 트렌스엑션이 10/25 날짜로 찍힘
현재 - 아직 크레딧이 안옴
최종 트렌스엑션 찍힌 날짜가 아멕스 오퍼가 이미 끝난 후라 이게 좀 애매 한거 같습니다
완전 비슷한 케이스인데요 저는 쳇팅을 했고 케이스 접수해서 7일간 조사한다네요. 7일 후에 다시 연락해 달라는 메시지로 끝났어요. 이번 주말 정도에 크레딧 안들어오면 다시 연락해 볼 생각입니다.
이건 아멕스 전산에서는 오퍼기간 끝나고 구매한거라 자동으로는 절대 안들어올거에요 ㅠ
싸워서 받아낼 수 있으면 제일 좋겠지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델이 주문시점에 결제 완료해주는게 가장 좋은데 ㅠㅠ
이런 경우에 amex 채팅으로 싸우면 줬었던거같은데, 채팅 시작 전에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굿럭입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4067701
예전에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그때는 상담원에게 두번 시도해서 받았습니다. 다만 5년이 지난 지금도 이렇게 해 줄지는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일단 채팅 했는데 오퍼가 expired됬다고 해서 일단 구입 날짜랑 이메일 받은건 expired 되기 전에 한거다 라고 하니 티켓 만들어 줬습니다.
티켓 결과 나오면 업뎃 하겠습니다.
정확하게 똑같은 케이스였는데, 며칠전에 50/100 (+아플 델 크레딧) 모두 잘 들어왔습니다.
오늘 크레딧 들어왔습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