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Hotel Indigo Hakone Gora 및 Hotel Indigo Inuyama Urakuen Garden 방문기

오우펭귄 | 2022.12.21 18:52:0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근래에 일본에 새로 개장한 indigo 호텔이 세군데 있습니다.

Hotel Indigo Hakone Gora

Hotel Indigo Karuizawa

Hotel Indigo Inuyama Urakuen Garden

이렇게 세곳인데 모두 2019년에서 2022년 사이에 개장한 곳들입니다.

 

12월31일에 만료되는 IHG  40k 숙박권이 네장 있어서 사용할 것을 찾던 중 이 세 곳의 호텔이 눈에 띄었습니다.

 

가장 먼저 관심이 간 곳은 당연히 Hotel Indigo Hakone Gora였습니다.

10월초 일본 여행 제한이 풀리기 전에  왠지 곧 여행제한이 풀릴것 같아서 일단 예약부터 진행했는데 Hotel Indigo Hakone Gora에서 40k 숙박권 가능한 일정으로 간신히 이틀을 찾았습니다. 이 곳은 여행 제한이 풀리기 전임에도 40k 숙박권으로 가능한 날짜가 많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이틀을 Hotel Indigo Karuizawa와 Hotel Indigo Inuyama Urakuen Garden 둘중에 고민하다가 델타 7.5k나 유에이 8.8k로 가능한 마일리지 티켓을 찾아보니 도쿄쪽으로 들어가고 나가는 것은 불가능하더군요. 결국 나고야로 인/아웃을 결정하고 Hotel Indigo Inuyama Urakuen Garden 에서 이틀을 추가해서 묵기로 했습니다.
예약후 뜻밖에도 ihg서 diamond trial를 연말까지 하는 행사가 생겨서 덕분에 조식까지 잘 해결했습니다.
 
1.  Hotel Indigo Hakone Gora
보통 한국서 하코네를 가는 정석은 도꾜로 들어가서 신주쿠에서 로망스 기차를 타고 고라역까지 들어가는 것입니다.
마일리지 항공권 때문에 나고야로 들어가는 상황이어서 나고야역에서 Odawara 역까지 신칸센을 타고 들어갔습니다.
NGO 공항서 메이테쓰 나고야 역으로  메이테쓰 선 타고 들어가서 나고야역으로 이동하여 신칸센을 타야합니다.
나고야역서 오다와라역까지는 신칸센으로 한정거장이고 보통 두시간에 한번씩 입니다. 오다와라역에는 호텔서 셔틀버스가 나옵니다. 
호텔 버스 시간표는 아래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https://hakonegora.hotelindigo.com/en/access
 
만일 하코네-토잔선으로 고라역까지 들어가는 경우라면 도착해서 전화하면 고라역까지 호텔서 리무진이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이 호텔은 계곡에 위치한 호텔이라서 크지 않고 비좁다는 인상이었습니다. 
방도 크지 않지만, 방안에 온천물이 나오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로 남녀 같이 이용하는 공용 온천이 있고, 여기는 수영복이 필수입니다.
 
조식도 훌륭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마모에서 많이 가셨던 하얏리젠시 하코네 보다 좋았습니다. 
신축건물이라 깨끗하고 조식도 더 좋습니다. 단지 하얏이 방 크기 더 큽니다.
또 산골에서 일할 사람들이 구하기 쉽지 않아서 그렇겠지만 일하는 사람들이 어리고 숙련도가 떨어집니다.
무엇보다도 영어를 정말 못합니다.  그래도 어린 사람들이 열심히 할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긴 합니다.
그 점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습니다.
 
방배정시 주의할 점이 일자로 있는 건물에 방들이 계곡쪽, 산쪽  양쪽으로 있습니다. 처음에 ihg 다이아몬드라고 산쪽 기본방에서 계곡쪽 river view로 업그레이드 해주는데 리버뷰라고 딱히 전망이 좋지도 않고 오히려 계곡 물소리가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 있는 욕조의 바깥 창문이 없이 야외로 노출된 구조라서 겨울에는 추울 수 있습니다. 저는 river view에서 mountain view 기본방으로 변경했습니다. 
 
hakone room.resized.jpg

 

hakone bath.resized.jpg

 

hakone indigo.resized.jpg

 

hakone res.resized.jpg

 

hakone res2.resized.jpg

 

hakone dining.resized.jpg

 

 

 

2. Hotel Indigo Inuyama Urakuen Garden

하코네에서 나고야로 이동하여 나고야에서 메이테쓰 라인타고 30분정도 들어갑니다.

이누야마에는 천수각이 원형형태로 보존된 일본의 국보5성중 하나인 이누야마성이 있습니다.

이 이누야마성 바로 옆에 호텔이 있습니다.

또 이우야마성 앞쪽으로는 조까마치(Jokamachi)라 불리는 거리가 있고 여기서 일본 전통 상품, 먹거리 등을 즐길수 있습니다.

 

나오야에서 열차로 30분 들어가는 시골이어서 사람이 많을까 했는데 의외로 사람도 많더군요.

이누야마 역이나 이누야마유엔 역까지는 호텔서 라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줍니다.

이누야마에서 나고야 NGO 공항까지는 메이테쓰 라인으로 한번에 연결됩니다.

 

이누야마성이나 조까마치 상점가 모두 5시가 되면 문을 닫습니다.

첫날 도착해서 여기서 저녁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5시에 모두 문닫고 거리에 사람이 안보여서 당황했습니다.

 
이 호텔은 꽤 큰 호텔이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온천이 있습니다. 남녀 따로 사용하고 여기는 수영복을 입으면 안되고 나체로 들어가야합니다.
조식은 여기가 하코네보다 좋았습니다. 방은 다이아라고 캐슬뷰로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inuyama lobby.resized.jpg

 

inuyama robby.resized.jpg

 

inuyama room (2).resized.jpg

 

inuyama room.resized.jpg

 

jokamachi.resized.jpg

inuyama restaurant.resized.jpg

 

 

전체적으로 두 호텔 모두 신축건물에, 조식도 좋고해서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ihg 40k 숙박권 사용할 곳을 찾는다면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첨부 [12]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7]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