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3/26/23] 발견(?)된 할인 정보 - 아플 + 아멕스 트래블 + 미국출발 해외 노선 = 할인???

shilph | 2023.03.27 09:44: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 출처: Using The American Express Platinum International Airline Program For Premium Fare Discounts - LoyaltyLobby

 

어라???? 이거 아셨나요????

 

마모의 절대룰 중 하나는 항공 티켓은 무조건 공홈이라는 점 입니다. 겨우 몇 십불 때문에 문제가 많을 수 있는 여행사를 쓰지 말라는 것이지요.

근데 말입니다. 예외가 하나 있어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저는 몰랐던 내용인데, 아멕스는 아플 혹은 아블(블랙/센트리온) 카드 소지자에게 해외 항공 프로그램 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출발 해외 노선에 대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나라별로 각각 다른데, 미국과 캐나다 출발 노선에 한해서 할인이 있다는 점 입니다. 

특히 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지니스, 일등석의 경우에는 엄청난 할인이 있다는 점 이고요.

 

LL 블로그에서는 SEA-BKK 노선을 예시로 들었는데, 구글 프라이트에서는 2580불이 제일 쌌지만, 아멕스는 동일 노선이 1896불 이라고 했고요.

 

 

.... 그래서 직접 검색해 봤습니다. 랜덤하게 약간 비싼 기간인 6월 14일 PDX-ICN 노선을 봤는데, 구글 검색 (델타 공홈 가격) 의 경우 1944불로 나왔는데, 아멕스는 약 200불 정도 저렴한 1745불로 나왔습니다.

delta_pre_eco.png

amex_pre_eco.png

 

 

 

그러면 비지니스는 어떨까요? 구글의 경우 3456불, 아멕스는 2980불로 거의 500불 정도가 싸고요.

 

google_biz.png

 

amex_biz.png

 

이코노미의 경우에는 조금 애매한게, 구글 검색에 비해 아멕스가 좀 비싼 경우가 있었고요. 더 정확하게는 모든 항공사/노선을 찾지 않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하지만 동일 노선의 경우 아멕스가 꽤 저렴하게 나왔지만, 최저가와는 좀 차이가 있는 것 같고요.

 

 

결론적으로 레비뉴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상 구매하실 분 중에서 아플이 있는 분은 아멕스 트래블에서도 가격 비교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특히 사업주/출장러 분들 중에서 좀 비싼 티켓 구매가 가능한 분이시라면 공홈 외에도 아멕스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 옵션이 아닐까 싶네요.

 

 

 

 

 

 

근데 설마 나만 몰랐나?????

첨부 [4]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92] 분류

쓰기
1 / 571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