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달라스 공항 출력 가능한 곳 (아버지 소천으로 긴급 귀국)

포인트맨 | 2021.06.09 06:31: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07/05 

여러분 덕분에 아버지 장례식 참석하고 자가격리 마친 후 귀국했습니다. 도움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06/10 

댈러스 공항에  아침 7시 도착하니 격리면제서가 이메일로 와있었습니다. 

Minute Suite으로가 우여곡절 끝에 격리 면제서 3부 출력 가능했고 지금 탑승 마쳤습니다. 

격리면제서 발급까지의 준비 과정등 저와 같은 일로 한국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 빠른시일 내에 정리해 올리겠습니다. 

댓글에 인쇄 가능지역 자세히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일일이 닉네임 감사인사 남기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용서해 주세요. 

그리고 따뜻한 위로 댓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아버지 임종은 못봤지만 최소한 발인은 가능할거 같아 아쉽지만 또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이제 한국가서 아버지 잘 보내드리고 오겠습니다.

 

 

 

 

 

06/09

따뜻한 댓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1시간 전쯤에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는 얘기를 전해듣고, 급히 격리면제 신청서와 사망신고서를 휴스턴 영사관으로 보냈습니다. 

당직자 분과 통화를 하였으나 업무시간이 아닌 관계로 지금 일처리는 힘들고, 내일 업무 시간에 처리해서 격리면제허가서를 이메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격리면제 허가서 받은 후 3부를 반드시 인쇄해 가야한다고 알고있는데요, 제가 아침 6시 비행기로 휴스턴에서 댈러스로, 10:55분에 한국행 비행기를 탑승예정이라 댈러스 공항에서 인쇄가능 한곳이 있다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

 

 

오늘 오전에 아버지가 앞으로 며칠 못 버티실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정신없이 PCR 테스트 예약하고 검사받고 오후에 음성 확인서 받았습니다. 백신도 이미 2차까지 4월에 마쳤구요. 

목요일에 휴스턴에서 달라스 경유 한국 들어가는 일정인데요, 결국 아버지 임종을 못볼거 같네요.

자가격리중에 장례식 참석은 가능하지만 임종은 볼 수 없는 방역법이 참 미운 하루 입니다.

 

혹시라도 휴스턴에서 급히 한국으로 출국하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오늘 테스트 받은 곳 정보 공유 합니다.

 

Rapid Covid Clinic 

비용: $250.00

위치: 3773 Southwest Fwy, Houston TX 77027

 

12pm전에 검사 받으시면 같은날 5pm전에 결과 받고,

12pm 이후에 받으시면 다음날 8am전에 결과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오전 9:30에 검사받고 오후 4:30에 이메일로 결과 받았습니다. 

댓글 [133]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69]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