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캐나다 벤쿠버 + 씨애틀 하얏 리젠시 후기

22Gauge | 2022.01.26 10:34:4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22Gauge 입니다. 

올 첫 여행을 캐나다 벤쿠버와 씨애틀로 다녀와서 간단하게 후기 남깁니다.

 

비행기는 델타마소로 발권하였구요, 차량은 SEA-TAC Hertz 에서 예약했습니다. PC lot 에서 AWD 픽업해서 잘 탔습니다. 

 

마모 분들이 캐나다 국경 넘어 갈때 쓰신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일단 저는, CVS 에서 예약해서 하루만에 결과 나온것과 ArriveCAN 미리 작성하여서 국경 넘을 준비를 했습니다.

ArriveCAN 은 국경 지나가는 시점 72 시간 전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국경에서는 백신카드, PCR 검사서, 여권 드리고 왜 간다고 답하고 5분도 안걸려서 넘어갔습니다.
1.png

 

숙박은 Hyatt Regency Vancouver 에서 3박 하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레비뉴로 묵었습니다. 파킹은 하루에 42불 CAD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 호텔 파킹장 자체가 다른 업체가 운영을 해서 Hangtag 라는 앱으로 따로 파킹하시면 더 저렴하다고 직원분이 알려주셔서 그렇게 진행하였습니다. 

글로벌리스트여서 룸은 26층에 주니어 스윗 받았습니다. 

2.png

 

3.png

 

4.png

 

조식은 현재 라운지가 닫혀있어서 2층에 있는 식당에서 제공 되고 있습니다 (1월 기준) 벤쿠버에서는 Gastown, stanley park, suspension bridge 등 하이킹도 하고 추운 날씨 좋았어요. 

 

벤쿠버에서 3일 정도 여행 잘하고 씨애틀로 국경 넘어올때는 여권 주고 별말 안하고 3분도 안되서 넘어왔습니다.

씨애틀 벤쿠버에서도 하얏 리젠시에서 머물렀습니다. 레비뉴가 저렴해서 레비뉴로 머물렀구요, 

감사하게도 Regency suite 43 층 배정 받았습니다. 

5.png

 

6.png

 

방이 정말 넓더라구요. 화장실도 넓구요. 

현재 라운지는 (8층) 문은 열었지만 식사는 제공하고 있지 않구요, 간단하게 물, 커피, 티 정도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7.png

 

아무도 없더라구요. 아침에는 간단하게 오트밀 정도만 제공한다고 했지만 2층 마켓에서 방당 50불씩 하루에 글로벌리스트는 크레딧을 줘서 두명 식사, 음료 충분히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차비는 하루 40 불이었구요, 씨애틀 스트릿파킹은 할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잘 몰라서 그냥 호텔에 주차했어요. 

여행 하실 때, Citypass 라고 있는데요 (인당 109불 + fee) 하면 Space needle, 아쿠아리움, 씨애틀 크루즈 투어 (약 한시간), 스페이스니들 근처 뮤지엄, 정도 구경 할 수 있는데 저는 가성비 괜춘했다고 생각합니다. :) 

 

English Bay8.png

Space needle에서 찍은 야경 

10.jpg

 

여행 예약은 작년 12월에 한건데 하얏에서 새로이 프로모션이 나와서 덕분에 보너스 포인트도 받았네요 ㅇ.ㅇ

다음 여행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첨부 [9]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69]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