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호텔에 메일을 쓰기전에 마모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반포JW메리어스위트룸예약)5인가족

천생삐삐 | 2024.04.17 14:17: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모님들

6월 18일부터 3주간 한국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항공권은 5인가족 모두 마일리지로 잘 예약이 되었구요. 

숙소를 고민하다가 일단 아멕스프랫 으로 스위트룸을 7일간 예약해 두었습니다. 현재 검색해보면 제가 예약한 방과 같은 방은 나오지 않내요. ( King Suite, 2 Double Beds, 1 Bedroom) 문제는 일단 1박당 가격도 비싸지만 5인이기 때문에 스위트룸이지만 입실이 가능여부와 서비스 문제가 좀 걸립니다. 

 

그래서 호텔측에 먼저 메일을 보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일단 스윗이지만 홈페이지  규정상 3인 입실 이라고 나와 있었고 더블침대가 2개 들어가 있고 소파배드가 가능한거 같지만 추가로 엑스트라 베드를 신청해야 할거 같거든요. 

엑스트라 베드에 대한 추가 요금과 5인 입실이 가능한지 문의를 해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혹시 수영장에 대한 사용경험이 있으시면 부탁드릴게요.  아들 둘 모두 수영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조금 무리를 해서 호텔을 예약 한 것도 있습니다. 

막상 예약은 오래전에 해놓고 지금와서 가격을 보니 이게 맞나 싶어서요 . 급히 에어비앤비도 검색 중이긴 합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부탁드릴게요.

댓글 [2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4]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