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하얏트

기돌 | 2013.07.05 05:26: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독립기념일 휴일 모두 잘 보내셨죠? 기다림님이 기다리시던 좋은 소식도 들려와서 많은 마적분들이 축하 해주고 계시네요.^^

저는 어제 하얏 포인트도 모을겸 하얏 성지에 와있습니다. 스윗 업그레이드권을 간신히 사용해서 (마지막날 방이 생겼어요) 스윗을 받고 지인분들 초대해서 간단한 생일잔치도 했습니다.(저희 부부 생일아님^^)

날씨도 덥고 하니 수영장에 놀러온 투숙객이 아주 많아서 호텔도 붐볐구요... 그건 그렇고



태국에 1년여 거주 하는 동안 주말에 시간 될때마다 방콕 시내 호텔 탐방을 하곤 했습니다. 그중에도 아주 만족스러웠던 기억으로 남았던 Grand Hyatt Erawan Bangkok 입니다.

태국에 하얏 호텔이 의외로 별로 없읍니다. 방콕에 하나 후아힌에 하얏 리젠시가 있습니다. 두곳 모두 2번씩 방문했었는데 모두 너무 좋았었지요. 당시 하얏 평민 티어인데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참고로 2011년 후기입니다)

 

1. 위치가 씨암 중심가 입니다. 맞은편에 인터컨 호텔이 있고 BTS 씨암역과 칫롬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칫롬역에서 좀 더 가깝습니다. BTS역 그리고 씨암파라곤등 주위 여러 쇼핑몰들과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2. 객실은 좀 오래된 모습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객실을 비교해 보면 얼마전에 다녀왔던 후아힌 하얏트에 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호텔 cat이 다르기도 하지만요.

 

3. 수영장이 넓은 편이고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았습니다. 물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4. 와이프만 사용했는데 사우나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답니다. 크지는 않지만 건식/습식 사우나가 있고 이용하는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혼자 이용했다네요.

 

5. 프론트 직원들이 좀 사무적인 모습이었습니다. 후아힌 하얏트에서 아주 친절한 직원들을 보고 와서 좀 차이를 느꼈습니다. 불친절 하다는 건 아니구요. ^^

 

머무는 동안 제가 몸이 좀 않좋아서 잠을 좀 많이 잤더니 와이프가 돈 아깝다고 불평을 하셔서 좀 미안스럽네요. ^^

 


첫번째 방문 후기입니다.

 

기념일 welcome amenities 입니다. 생전 처음으로 호텔로부터 스파클링 와인 서비스를 받아 보네요. 아내와 기분 좀 냈습니다. ^^

 


 

 

저녁에 가져다 준 케잌 약간...

 

 

 

GP 회원을 위한 complimentary tea/coffee 서비스입니다.

 

 

 

Grand King Room  또는 Grand Delux King Room 입니다. (Deluxe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했었는데 업그레이드가 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하얏트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설명이 기본룸과 디럭스룸이 똑같이 나와 있어서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

 

 

 

Golf Course View 라네요.

 


 

 

수영장 이구요.

 




 

 

마지막으로 호텔 앞 코너에 있는 에라완 사원입니다. 태국 사람들이 영험하다고 생각하는 사원이랍니다. 호텔 앞에 자그마한 사원이 위치해 있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두번째 방문 후기입니다.

 

어제가 아내 생일이라 생일 기념겸 Q2 프로모션 5박째 채울겸해서 하루 묵게 되었습니다.

Deluxe 기본룸 BRG 적용 받고 아내 생일이라고 잘부탁 한다고 메일 보냈더니 생일 케잌 준비해 주겠다는 답메일 받았었죠. 방은 Deluxe Premium으로 객실 상황 보고 업그레이드 해주도록 노력해 보겠다고 했구요.

 

생일이라 점심을 고기 부페로 좀 거하게 먹고 1시경에 체크인 했습니다. 방 업그레이드 되었고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해서 고맙다고 하고 호텔 구경 좀하다가 체크인 카운터로 다시 왔죠. 방 준비 되었다고 직원이 안내해 주는데 저녁에 뭐를 먹으라고 합니다.

 

이게 뭔 소리~~~ 혹시~~~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줬답니다. 라운지 이용 포함으로요~~~대박입니다. (이제는 좀 익숙해 졌지만 그당시에는 첫 호텔 업그레이드라 흥분했었지요)

아내 생일 기념으로 업그레이드 해줬답니다. 전망좋은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면 좋겠다고 기대하고 왔던 저희는... 너무 좋아하는 티를 내고 말았습니다. 촌스럽게스리...^^

 

17층에 클럽라운지가 있고 저희는 바로 위 18층에 배정되었습니다. 객실 바로옆에 계단이 있고 내려가면 바로 라운지입니다. 짐풀자 마자 바로 내려가서 커피하고 탄산수 한잔 마셔줍니다. 객실은 전망이 별로지만 라운지에서 좋은 전망을 볼 수 있으니 뭐 상관없습니다. 라운지 다녀왔더니 생일 케잌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직원이 생일 축하 노래도 해주면서 들어왔는데 정작 아내는 욕실에 있어서 제 생일 처럼 되어 버렸네요. 케잌이 작지만 훌륭합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은관계로 먹지는 않았구요...

 

수영장에서 실컷 놀다가 해피아워 시간에 라운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와인은 화이트와 레드 각각 2종류씩 있고 스파클링 와인은 없었습니다. 칵테일도 없다네요. 하지만 음식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종류도 꽤 되어서 한번씩 맛만 보아도 배가 불러오네요. 점심에 고기 부페 먹은것이 이렇게 후회 될수가요... 치즈, 훈제연어, 샐러드, 빵, 탄두리 치킨외 hot food 몇가지 디저트 등등 너무 훌륭하네요.^^

 

라운지 아침은 볶음국수, 달걀 요리, 팬케잌등 주문 할 수 있는 요리가 있구요, 그 외 치즈, 훈제연어, 빵, 샐러드, 과일 등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푸치노도 주문해 보았구요.

 

클럽라운지 경험은 지난번 Holiday Inn Silom에서가 처음이라 이번에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호텔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에 Holiday Inn Silom도 가격대비 고려해서 클럽룸 라운지가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역시 하얏트 라운지가 좋긴 좋네요.^^ 전에 여왕님 후기 보고 언제 저런데 가보나 했는데...저희에게도 기회가 오네요.^^

 

그리고 객실이 바로 라운지 위인데 (1801호), 객실에서 라운지 무선 인터넷이 잡히네요.^^ 객실에서 덤으로 무료 인터넷을 즐기고 있습니다. 4시 체크아웃 해줘서 4시까지 호텔에서 놀다가 가려구요.

 

촌사람들이 처음 하얏트 라운지 이용하는지라 구구절절 얘기가 길어졌습니다.

객실은 일반룸과 차이가 없는듯 하고 이미 여러 후기에 나와 있어서 객실과 수영장 사진은 생략하고 라운지 사진만 올립니다.

 

클럽 라운지입니다. 라운지 전망도 좋네요. 간단히 과일과 쿠키가 준비되어 있구요 탄산수에 커피한잔 했습니다.

 

생일기념 케잌입니다. 다른분들 후기에서본 초코렛퐁듀는 없지만 그래도 좋네요.^^

 

드디어 해피아워 입니다. 마카롱도 맛나에요.^^

 

마지막으로 조식 사진입니다.


아직도 저희 부부에게 기억이 많이 남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동남아가 진리입니다~~~

댓글 [5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91] 분류

쓰기
1 / 571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