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오프모임]
하와이 오하우에 정신 멀쩡한 부부가 5세 남아와 1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있어요

최선 | 2014.12.11 04:08: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와이키키 메리엇 리조트에 잘 도착해서 짐풀고 쉬고 있습니다.


그리 늦게 도착하지 않았는데 12시간의 비행이 

모두를 지치게 했는지 다들 나갈려고 하지 않네요.

저 혼자 그냥 호텔 주변을 스윽 훌터봤습니다.


그리도 올때 처음으로 하와이언 에어탔는데 

음식도 맘에 들고 계속 주는 음료수 서비스 

아주 좋았습니다. 더군다나 좌석마다 유에스비 포트가

있어서 편하게 배터리 걱정하지 않고 게임도 하고

음악도 듣고 좋았습니다. 혹해서 하와이언 카드 신청

할 뻔했네요. 


호텔은 7박을 포인트로  같은 곳에서 할 거라서

업글은 생각 안했는데 골드라고 해주네요. 아마 

대부분 골드는 쥬니어 스윗으로 주는 듯.  뷰는

좋습니다. 정말 호텔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네요.

교통은 좋습니다. 렌트 안하고 견뎌보려구요.


날씨는 이번주 내내 80도 가량이라서 안심입니다.

덕담해주시고 정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프는 예상했던 대로 저희 가족만 즐겁게 놀 듯 합니다.


깨알 정보: 꿀팁 여행지에서 코스코 들리기도 좋지만 전 하와이 오하우에서 월마트와 같은 건물에 있는 샘스클럽에서 선물들 저렴하게 사고 김치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것들을 샀네요. 가는 방법은 Double Deck bus로 일인당 $2로 이층에서 시내 구경 잘하면서 갔습니다. 그리고 씨푸드에서 파는 스시도 맛있었어요. 저가형입맛에는 딱이고 가격도 아주 착했네요.

대략 $200불 어치 장보고 돌아오는 길은 $10정도의 Uber 로 편안하게 호텔앞까지 왔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최선입니다.


언제나 오나 목빼고 기다렸던 하와이 오하우 여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발권도 밋밋하고 호텔도 아주 밋밋하고 (제 여행이 항상 그렇기 때문에 후기가 없죠). 그렇지만 15년만에 아이와 같이 가는 하와이 여행이라 넘 즐거울 듯해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나름 긴 여행이 될 듯하네요. 호텔은 메리엇 와이키키 비치구요. 한 곳에서 주~욱 7일 보내요.  포인트로 한거라서 업그레이드나

조식이나 이런거 없어서 더욱 평범해질 듯하구요.

운전해서 여기저기 다니는 걸 그리 선호 하지 않는 편이라서 많아야 한 두번 렌트하고 나머지는 해변가에서 놀면서

무료할 듯 하지만 조용히 보내려구요. 그래도 행복해요. 파라다이스자나요. 그냥 날씨를 즐겨도 감사하죠.

그런데 애가 다섯 살 남아라서 같이 놀아줘야해서 책보거나 머~엉 때리면서 보내는건 쉽지 않겠죠.


서론은 여기까지구요. 본론은 오프모임이라고 하기엔 많이 부족하지만 근처에 지나가시는데 인사라도 하시면서 얘기 하시고 싶으신 분 환영해요.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있어요.

특히 애가 있어서 같이 놀게 하고 싶으신 분 환영해요. 아이는 다섯살이구요. 무척 사교적이면서 여아한테 아주 젠틀해요.

남자아이와도 나름 잘 지내요. 그렇게 놀게 하면서 이런저런 (주로 마일관련이 주겠지만) 얘기하면 좋을 것 같다고 그냥 상상해 봅니다.

아니면 스쳐지나가다가 잠시 대화해도 좋구요. 저희는 정신 상태 멀.쩡.한 부부이구요. 마모 나이 30대에요 (와이프는 동안인 편이라 20대 중반정도)


제가 드릴 수 있는 정보는 DIY 그리고 DIY 오로지 DIY. 발권하는 법 이런거 고수분들이 하는건 잘 몰라서 뭘 배우고자 하시는 분에게는 너무 죄송해요.

말을 그리 재미있게 못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자리 어색하게는 안 만들 듯해요.


혹시 좋은 물건을 파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요즘 체이스 잉크 스팬딩해야하니까 카드로 결제 가능해요 ㅎ. 현금 거의 없어요.

그런데 물건에 대해서아주 깐깐해서 잘 안사더라도 이해해주세요.  아주 아주 아주 만약인데요 차를 빌리셨는데 너무 큰 차인데 비워서 다니면

너무 아깝거나 그러면 태워주세요! 같이 분담해요~ 전 운전할때 옆에서 안자고 옆에서 조수 잘 할 자신 있습니다. 운전도 22년 무사고라서 무티켓이라 아주 편안할 듯하지만 (운전을 잘한다고는 절때 말 못해요 ㅋㅋ) 그래도 필요하면 같이 할 수도 있습니다


독고벙이 될 가능성이 많겠지만 그래도 파라다이스니까 행복할 듯해요~

그럼 만나게 될 분은 미리 연습해보아요. 알로하~


와이키키.jpg




첨부 [1]

댓글 [4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5]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