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잠결에 호텔 예약하면 망합니다.

마일모아 | 2016.05.18 09:00:1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새벽에 어쩌다 잠을 깼는데 바로 잠이 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며칠 전부터 생각하던 힐튼 포인트 숙박 예약을 힐튼 사이트에서 완료를 하였습니다. 


그러고는 아침에 이메일을 쭉 확인하는데, 잉? 5월 18일에 보자구? 


hilton-wrong-date.jpg


설마.....


hilton-wrong-date-2.jpg


분명히 날짜랑 투숙 인원이랑 다 체크한다고 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늘 숙박하는 것으로 예약을 했더라구요. ㄷㄷㄷㄷ


순간적으로 멘붕이 오면서 이메일을 체크해 봤더니 무료 취소 가능 시간은 이미 어제 오후로 지나버렸어요. 보통 하루 전에는 취소를 해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급하게 힐튼에 전화를 했더니 취소 가능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힐튼 서비스 센터에서는 바로 변경이 불가능하고, 호텔에 연락을 해서 호텔의 양해 하에서만 날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상담원이 직접 연락을 해볼테니 기다리라고 하는데, 그 기다리는 10분 정도의 시간이 정말 길게 느껴졌습니다. 순둥이표 왔다리 갔다리로 소중하게 모아 놓은 5만 포인트 이렇게 허망하게 날리는구나 하면서요. 


다행스럽게도 호텔이 오케이 해서 날짜는 원하는 날짜로 바꿀 수 있었는데, 여튼 식겁한 경험이었습니다. 


잠결에 호텔, 항공권 예약하면 안된다는 것, confirm을 누르기 전에 항상 두 번 세 번 확인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새삼스레 깨달은 하루의 시작이었습니다. 

첨부 [2]

댓글 [5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8]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