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Chase Sapphire 다운그레이드 팁입니다.

산들 | 2016.08.31 07:22: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번에 DoC에 올라왔길래 저도 한번 해봤는데 (실제로 확인하고 올려야 팁이니까요..)


가능하네요.


우선 출처입니다.


http://www.doctorofcredit.com/chase-downgradeproduct-change-tip/


보통 Chase Sapphire Preferred에서 1년은 지나야 Freedom이나 Freedom Unlimited로 다운그레이드 가능하다는 것은 잘 아실텐데요.


이걸 bypass할 수 있는 팁입니다.


사프에서 일반 체이스 사파이어로 다운그레이드는 1년이 안지나도 아무때나 가능한데, 다운그레이드 하고 나면 이제 모든 카드로 PC가 가능해집니다.


저 같은 경우도 3월에 사프를 열고 이번에 사리를 받으면서 사프가 정말 계륵이었는데, 사프 -> 일반 사파이어 -> 언니로 변신시켜 expedite해서 1-2일 내 받을 예정입니다.


1년 동안 사프 그냥 장롱행일 뻔 했는데.. 저같은 상황이신 분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PC는 사인업 보너스를 못받지만, 어차피 5/24 때문에 한 자리를 언니의 약한 사인업 보너스로 채우기에는 아쉬우니까요.


(참고로 사프 보너스는 꼭 받으시고 다운그레이드하세요.... 보너스 안받고 다운그레이드하시는 분은 없겠지만서도.. 혹시나..)

댓글 [3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8]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