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두다멜님 잠시 좀 도와주세요.. UA 마일로 LAX-ICN-LAX

재민아빠 | 2012.10.08 20:25: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 번 내년 7월 한국 가기 질문 드렸었는데요..

두 사람이 직장에 휴가 계획 조정하느라 점점 늦어져서 말씀해주신 일본 경우 LAX 도착 아시아나는 이제 보이지가 않고 우선 제 UA 마일로 LAX-ICN(아시아나), ICN-NRT(ANA), NRT-LAX(싱가폴) 예약했습니다.. 

이제 높으신 분과 어린 아들을 예악하려보니(13만 필요) 제 남은 UA 마일리지 6천을 트랜스퍼해도 1.5만 정도가 모자랍니다..(아니 6세 이하 어린이는 마일리지라고 60%라든지 뭐 그런게 아닌가봐요) 계속 머리를 굴려도 답을 못 찾겠기에 이렇게 다시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ANA, 아시아나 유할 폭탄이라지만 UA로 발권한 저는 괜찮은 거지요? 게시판 검색하니 저와 정확한 경우는 없지만 댓글이나 여러 글들 읽어보니 그런 듯 한데 확신을 못 갖겠네요..)

리워드 항공권이 시간이 갈수록 자리가 속속 없어지는거 맞지 않나요?  현재 높으신분 UA 탐험 카드 받은지 1주일이라 5만 보너스도 받을려면 시간이 필요하고,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결국 마일리지 구입이 유일한 방법일까요?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틈틈히 준비 못한 교훈을 얻는가 싶어 높으신 분에게 한국가는 것 걱정 말라고 큰소리 친 제가 민망+할 말이 없네요..

조언을 꼭 좀 부탁 드립니다..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요..(막상 이리 막히고 저리 막하니 이전에 상상만 할 때가 즐거웠던듯 하네요..)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9]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