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92
- 후기-카드 1819
- 후기-발권-예약 124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487
- 질문-기타 20805
- 질문-카드 11746
- 질문-항공 10232
- 질문-호텔 5227
- 질문-여행 4055
- 질문-DIY 18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7
- 정보 2430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7
- 정보-기타 8035
- 정보-항공 3839
- 정보-호텔 3249
- 정보-여행 1068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1
- 여행기 3427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13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4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사리를 이용해서 SOUTHWEST 포인트로 비행기 예약을 했었고, 지난 2/9 비행기가 취소됐어요.
호텔은 orbitz를 통해 예약했는데 하루밤을 벌금으로 내고 캔슬을 하고 사리 trip cancellation에 claim을 넣었습니다.
eclaims line에서 비행기가 캔슬된 이유를 증명하는 자료를 보내라는데,
뉴스에서는 그 전날과 그날 폭설때문에 시카고지역 비행기가 대부분 캔슬됐고, 저는 당연히 그 이유때문에 캔슬된거라 생각하는데...
싸웨에서 보낸 이메일에는 그냥 비행기가 캔슬되었단 내용 밖에 없어요 다른 내용은 없구요.
왜 캔슬이 돼었는지 나오는 자료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싸웨 전화했더니 HQ에 연락하라고 하고...HQ전화하니 대기시간 1시간...
- 전체
- 후기 6792
- 후기-카드 1819
- 후기-발권-예약 124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487
- 질문-기타 20805
- 질문-카드 11746
- 질문-항공 10232
- 질문-호텔 5227
- 질문-여행 4055
- 질문-DIY 18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7
- 정보 2430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7
- 정보-기타 8035
- 정보-항공 3839
- 정보-호텔 3249
- 정보-여행 1068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1
- 여행기 3427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13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4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4 댓글
마일모아
2018-02-20 15:48:25
이런 경우는 트위터가 제일 빠를거에요. 트위터 가입하셔서 싸웨에 direct message 보내보세요.
RP
2018-02-21 10:42:30
감사합니다!! 트위터 계정열고 메세지 보내니 하루만에 이메일로 관련자료 보내주네요~ 좋은하루되셔요
셔니보이
2018-02-20 16:25:39
제 기억으로 제가 했을때는 직접 통화를 했습니다. 제 항공사에서 온 이멜을 첨부했었구요. 전화해서 상황설명을 핬습니다.
RP
2018-02-21 10:44:45
트위터 안통하면 전화해보려 했는데 트위터로 해결이 됐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