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 정보는 안 올라온거 같아서요.
MR 프로모랑 비슷합니다.
UR 1 point 만 쓰시면 되구요
밑에 링크에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
각 카드 회사들이 아마존 매출 잡을라고 난리네요
늘 궁금했는데 이런 류의 프로모가 카드 회사들이 아마존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하는 건가요? 전 반대로 아마존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카드 회사들에게 손길을 뻗는 줄 알았어요 ㅋㅋ
카드 회사들은 단순히 사람들이 아마존에서 돈 많이 쓰니까 아마존한테 부탁해서 우리 카드 쓰게 만들어야겠다 이런 식? 그렇다면 아마존은 대이득이네요?
카드 회사는 빚을 쌓아둬야 이자 수익을 얻고
아마존이 빚을 만들어주는 업자
우리는 아마존에서 물건을 사는데
카드를 썼다고 생각하는데
카드회사 입장에서는 빚을 낼 사람을 모객해야 하는데
아마존이 손님을 몰아다 줬다
카드사의 주업무는 판매 결제가 아니라
빚주고 이자 받는 은행
아멕스가 아마존한테 다른데처럼 2-3 프로씩 못 받을걸요
오히려 돈을 줘야지
할인폭이 상당한데, 그걸 벌충하고 남을 만큼 이자수익을 낸다는 얘기군요.
하긴 c불짜리 사면서 20% 할인이라고 하면,
한 달만 이자를 내도 상환총액이 0.8c *(1+APR), 프리미엄 카드로 APR이 20%면 벌써 0.96c로 거의 브레잌 이븐이네요. APR 상한이 대충 24%라 치면 0.992c. 이래서 할인율이 20%인가도 싶고 ㅋㅋ
아니요
일단 카드를 아마존에 올리는게 목적
할인은 카드 올리는데 주는 보나스
할인만 보면 손해보겠죠
카드 열고 스펜딩만 하고 장롱 = 카드사 손해
카드 아마존에 올리고 할인만 받고 안 쓴다 = 카드사 손해
앗사!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