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84
- 후기-카드 1819
- 후기-발권-예약 1247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335
- 질문-기타 20740
- 질문-카드 11717
- 질문-항공 10209
- 질문-호텔 5212
- 질문-여행 4045
- 질문-DIY 184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7
- 정보 24250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26
- 정보-기타 8019
- 정보-항공 3830
- 정보-호텔 3242
- 정보-여행 1063
- 정보-DIY 206
- 정보-맛집 218
- 정보-부동산 40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26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96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3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다른분 이야기 들으보니 혹시 제가 조용하게 갑질(진상짓)한건아닌가라는 염려가 되네요.
지난번 글중에 자세한건 기억 안나고 그냥 혜택 받으신 분이 있는거만 기억 나서...있는 그대로 설명하고 워런티 혜택 받을 수 있나고 물어 봤거든요. (밧데리도 안 되냐고 물어봤늘때 그건 괜찮다고 했거든요)
제 생각은 이런데 그쪽에서는 다르게 받아들였을짇지는 모르겠네요. (잘 안 알려진 혜택이라 생각 해서 목소리 높이거나 거짓말 할 필요가 없었거든요).
공개적으로 나 진상짓했다고 알리는건가 싶어서 글을 내려야 되나까지 고민되네요( 이미 답글이 달려서 그러기도 좀...자연스럽게 밀려져 내려 가기를 바래봅니다).
------------------------------------------------------------------------
2017년 9월에 Fire HD8 ($79.99)을 아마존에서 AMEX Plat + MR 1 포인트 쓰면 할인 해 줄때 $27.35를 주고 샀었습니다.
딸이 요즘 들어 자꾸 프리즈 되고 해서 불편하다고 하는데 지난번 게시판에서 이에 관련된 글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AMEX Extended 워런티 부서에 전화 연결되서 아마존에서 인보이스 정보로 산 날짜등 기본 정보를 주고 혜택 받을 수 있는지 문의/접수를 시켰습니다.
접수 다음날 바로 첵으로 전액 집으로 보내준다는 이메일이 왔네요.
없앤 카드로는 혜택도 끝인줄로만 생각하고 생각도 하지 못했는데 먼저 해 보신분 후기를 보고 한번 시도 했더니 되네요 ㅎ.
다른분들도 워런티 1년 끝난 후 문제가 생겼을때 혜택 받으셨음 해요~~~
감사합니다.
- 전체
- 후기 6784
- 후기-카드 1819
- 후기-발권-예약 1247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335
- 질문-기타 20740
- 질문-카드 11717
- 질문-항공 10209
- 질문-호텔 5212
- 질문-여행 4045
- 질문-DIY 184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7
- 정보 24250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26
- 정보-기타 8019
- 정보-항공 3830
- 정보-호텔 3242
- 정보-여행 1063
- 정보-DIY 206
- 정보-맛집 218
- 정보-부동산 40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26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96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3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23 댓글
빠스
2019-01-05 08:10:29
좋으네요.
그러고보니, 보통 카드만들고 1년후에 닫는다고 생각하면,
Extended warranty 생각하고 AMEX로 구매한 물품들의 extended warranty는 의미가 없어질 수 있는데, 생각 못하고 있었어요.
근데, 프리즈된다는게 무슨 의미일까요? 저도 동일한 제품 보유중인데...
특별히 진단서같은거 끊지 않아도 상관없나요?
정성
2019-01-05 09:01:44
딸의 설명에 의하면...화면이 정지가 되서 전혀 작동이 되지 않는 상태를 얘기하는거 같아요.
접수할때 있는 그대로 증상만 얘기 해 줬는데....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였어요 (자기네들도 보험처리 하는거라 그런게 아닌가 짐작해 봅니다.)
예전에 LG TV가 켜지지 않을때도 물건 보내란 얘기 없이 그냥 크레딧 넣어 줬거든요.
sophia
2019-01-05 08:11:42
역시 아멕스가 좋긴 좋네요. 체이스 사파이어는 닫으면 끝이죠?
정성
2019-01-05 09:03:48
저도 이건 잘 모르겠네요. (체이스가 정상이고 아멕스가 관대한게 아닌가 싶어요 ㅎ)
확인은 다른분께 패스^^
요셉
2019-01-05 10:01:44
저 같은 경우 이미 닫은 SPG 카드로 구입했던 것에 대해 클레임을 신청했으나 이미 닫은 카드라는 이유로 거절되었습니다...
이 보험회사가 사람 가리면서 하는건지...
혹시 "Amex Extended 워런티 부서" 연락처를 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알고 있는 곳과 다른가 해서요...
어디에 문의해서 확인하셨는지 저도 다시 시도해 보고 싶네요
티메
2019-01-05 10:22:26
강풍호님 글 한범 읽어보세요.
강풍호
2019-01-05 11:47:55
제가 범띠인건 또 어케 아시고=333
티메
2019-01-05 13:12:07
ㅋㅋㅋㅋ 센스 좋아요!! -333-
정성
2019-01-05 10:45:02
저도 그쪽으로 트렌스퍼 되어져서 연락처는 받지 않았는데요...
오늘 처리 결과 알려주는 메일 (AMEX Assurance Conmpay, American Express)에....질문이 있으면 1-800-225-3750으로 연락 하라네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요셉
2019-01-12 11:43:33
저도 말씀하신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무슨 팔러시가 바뀌었다고 해당 사항 없다고 그러네요...일반 상담원이 안된다고 해서 더 높은 사람과 통화했는데...ㅜ.ㅜ
얼마예요
2019-01-05 11:44:44
항상 AYOR 랑 YMMV 랑 헷갈리는데, 이런 경우가 YMMV 이되 AYOR 는 아닌경우죠. 제가 올해 미는 유행어로는 ㅛㅁㅁㅂ 이되 ㅐㅛㅗㄹ 는 아닌 경우요.
@bostonchurner 님, 맞습니까?!?
보스턴처너
2019-01-05 12:03:48
펑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예요
2019-01-05 12:05:44
확인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미는 유행어 좀 같이 밀어주세요. ㅁㅇㅁㅇ!
보스턴처너
2019-01-05 12:14:07
펑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예요
2019-01-05 13:22:44
보스턴처너
2019-01-05 19:21:19
펑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예요
2019-01-05 19:39:32
오늘 왜 이러세요... 어제는 룹홀 후회 막심. 오늘은 죄송 막심... 원래의 보처님을 돌려주세욧!
보스턴처너
2019-01-05 19:11:37
펑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정성
2019-01-05 22:06:26
전혀 아닙니다 ㅎ.
마음 상한게 아니라 잘 모르고 글을 올려서 물의를 일으켰나 싶어서 그랬어요^^
T&C를 잘 모르는 상태에서 글을 올려서 찜찜해서 해당 부서에 확인차 전화 했더니 개인정보를 꼬치꼬치 물어서 불편해서 끊었거든요.
다른분들도 저 불편하게 한거 없으니까 염려 안 하셔도 되요.~~
요즘 마모에서 왕성한 활동 하시는데....
주시는 소식 잘 보고 있습니다.
티메
2019-01-05 19:42:07
만약 구매했던 아멕스 카드를 닫으셨더라도 다른 아멕스 카드를 보유중이면 혜택을 받을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건 편법이 아니라 그쪽 T&C 니까 다른 아멕스 한구좌라도 가지고 계심 마음 불편해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정성
2019-01-05 22:09:10
T&C 확인 할려고 전화했다가 개인정보 계속 물어봐서 후다닥 끊었어요^^
얼마예요
2019-01-05 19:43:01
원글님 전혀 진상짓 아닙니다. 원래 YMMV를 열심히 찾아서이득을 위하는게 처닝의 기본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dp 아주 중요합니다.
게다가 카드 없을 때 산거는 카드가 생겨도 커버해주지 않듯이, 카드 있을 때 산거는 카드를 캔슬해고 커버해주는게 형평성에 맞죠. 그걸 한쪽만 자기들 유리하게 만들어 놓은 카드사가 갑질 하는 거죠. 원글님이 아니라.
정성
2019-01-05 22:13:26
저 포함해서..많은 분들이 카드를 보유하고 있을때만 혜택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T&C를 정확하게 확인 안 하면.....안해줘도 예전처럼 별 불만이 없었을꺼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