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디스퓻 질문드려요

번들 | 2019.09.07 13:02:3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지금 살짝 머리아픈 일이 있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제일 좋은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CaptialOne에 다시 디스퓻을 거는게 좋을까요,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 문의를 해보는것이 좋을까요? 

 

- 신세x 온라인몰 에서 선물을 2018년 12월 말에 CapitalOne 카드로 구입, 선물은 당사자에게 다음날 도착

 

- 1월 말에 트렌잭션이 더블 차지가 된 것을 발견, 카드사에 트렌잭션 두개중 하나를 디스퓻 신청했으나 두개 다 디스퓻이 되버림

 

-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서 "결제된카드사 측에서 부도 취소 처리 되었으니 재주문 안내및 입금요청" 이메일이 옴

 

- 신세x 법인계좌로 입금 후 메일보냄. 신세계 측에서 "답변주신 내용은 오전중 해외 발급 신용 카드사로 전달하여 후속 처리 신속히 마무리 하겠습니다"라는 메일이 옴.

 

- 2019년 9월  CaptialOne에서 다시 차지.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72]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