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살짝 머리아픈 일이 있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제일 좋은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CaptialOne에 다시 디스퓻을 거는게 좋을까요,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 문의를 해보는것이 좋을까요?
- 신세x 온라인몰 에서 선물을 2018년 12월 말에 CapitalOne 카드로 구입, 선물은 당사자에게 다음날 도착
- 1월 말에 트렌잭션이 더블 차지가 된 것을 발견, 카드사에 트렌잭션 두개중 하나를 디스퓻 신청했으나 두개 다 디스퓻이 되버림
-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서 "결제된카드사 측에서 부도 취소 처리 되었으니 재주문 안내및 입금요청" 이메일이 옴
- 신세x 법인계좌로 입금 후 메일보냄. 신세계 측에서 "답변주신 내용은 오전중 해외 발급 신용 카드사로 전달하여 후속 처리 신속히 마무리 하겠습니다"라는 메일이 옴.
- 2019년 9월 CaptialOne에서 다시 차지.
신세계요. 갠적 경험으로 신세계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분들 되게 일 잘하세요.
신세계 고객센터가 선물받으신분에게 연락해 부도처리 내용을 알려주었기에, 왜 일처리를 이런식으로 할까 하는 마음을 가졌었는데..
티메님 말씀을 믿고 신세계에 문의 해볼게요!
신세계 온라인몰에 이메일 한번 보내보시죠. 만족할 만한 답이 안오면 카드사로 연락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결제된카드사 측에서 부도 취소 처리 되었으니 재주문 안내및 입금요청
>>> 한국말 무섭네요 ㅠㅠ
신세계에서는 자기네 잘못아니다라고하고, 캐피탈원에서는 잘못된 트랜잭션을 맞게 수정한거니 잘못 없다하고..
머리아파 미치겠네요;
이부분은 캐피탈원에서 rebill한것 같은데요. 걔들 한테 따지세여 일단. 신세계에서 아마 Pull을 하지 않았을것 같거든요. 만일 신세계에서 다시 댕겨간거가 확인되면 신세계 쪽에 얘기하시구요.
전화해서 처리하는게 제일 편할겁니다.
캐피탈원에선 자기네들이 해야할걸 했으니 책임 없다는 식이고..
신세계에서는 이미 끝난일이라 모르겠다는 식이네요 ㅎㅎ
에휴...
캐피탈원 하고 싸우셔야 될것 같네요. 자기들이 두개를 디스퓨트를 걸고 둘다 환불해줬기 때문에 자기들이 실수한거라고 생각하고 rebil을 한 것같습니다. 설명을 잘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대화가 안되면 수퍼바이져급 통화 부탁하고, 그사람도 안되면 끊고 또 전화하고 해보시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진자 최후에는 민원 넣는 곳에다가 민원 넣으시구요. (아니면 금액 얼마 않되면 그냥 먹고 떨어져라고 하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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